<카페베네>전국 가맹점 대상 신메뉴∙서비스 교육 진행
상태바
<카페베네>전국 가맹점 대상 신메뉴∙서비스 교육 진행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5.04.01 10:13
  • 조회수 69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메뉴 교육.글로벌 로스팅 플랜트 견학까지
▲ <카페베네> 전국 가맹점 대상 신메뉴∙서비스 교육 진행ⓒ카페베네 제공

복합문화공간을 추구하는 커피전문점 <카페베네>(대표 김선권, www.caffebene.co.kr)는 전국의 가맹점 점주 및 점장, 직원을 대상으로 신메뉴 및 서비스 교육을 진행했다고 31일 밝혔다. 

<카페베네>는 올 여름 대대적인 신메뉴 출시를 앞두고 전국의 가맹점 관계자를 초청, 미리 신메뉴를 시식하고 메뉴 및 서비스 교육을 진행하는 등 업무 능력과 고객 서비스 향상을 도모하고자 이번 가맹점 교육을 마련했다. 

30일과 31일, 양일간 진행된 이번 가맹점 교육은 서울∙수도권을 포함해 대전, 호남, 영남, 강원 지역 등에서 약 800여명의 가맹점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진행됐다. 커피를 포함한 메뉴 제조 및 마케팅, 고객 서비스 교육까지 체계적인 프로그램이 이어졌다. 

특히, <카페베네>브랜드에 대한 자긍심을 고취시키기 위해 글로벌 로스팅 플랜트 내 교육장에서 가맹점 교육을 진행하고 플랜트 견학 일정을 추가했다. 이를 통해 생두가 입고되는 과정부터 로스팅하는 모습까지 직접 살펴보는 시간을 가졌다. 

<카페베네> 관계자는 “2015 여름 성수기에 대비해 가맹점 교육을 진행함으로써 미리 메뉴 및 서비스 품질을 정비하고 브랜드에 대한 자긍심을 고취시켜 본사와 가맹점주 간의 유대감을 다질 수 있었다.”며 “<카페베네> 신메뉴에 대한 관심과 기대가 높은 만큼 전국 어느 매장에서나 양질의 맛과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지속적인 교육 및 소통 프로그램을 진행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