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세스, 10기 프랜차이즈 본사구축 성공 CEO과정 개최
상태바
맥세스, 10기 프랜차이즈 본사구축 성공 CEO과정 개최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5.04.01 13: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월 14일~6월 30일 총 11주 과정
▲ 맥세스,10기 프랜차이즈 본사구축 성공 CEO과정 개최Ⓒ맥세스컨설팅 제공

맥세스컨설팅은 제10기 프랜차이즈 본사구축 성공 CEO과정을 4월14일부터 6월30일까지 총 11주에 걸쳐 맥세스 교육장(서울 종각)에서 개최한다.

이 교육은 프랜차이즈 기업 중 경영시스템을 구축 또는 재구축하려는 CEO, 제2브랜드 신규기획을 희망하고 있는 기업, 신규 사업전개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기업, 사업에 실패를 경험한 기업의 최고경영자와 실무자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프로그램은 프랜차이즈 사업의 생존전략, 프랜차이즈 타당성 진단, 각종 매뉴얼 표준화를 통한 적용 방법, 프랜차이즈 본사 체제 구축 방법, 아이템 사업 접목 사례, 컨설팅 경험과 노하우 전달 사례으로 구성됐다.

실제로 한촌설렁탕, 이바돔, 와바, 정도너츠, 소담애, 옵티마 약국, 포트오브모카, 연두커피, 티바두마리치킨 등 100여 명의 CEO 및 임원이 교육을 수료하였다.

특히, 참가자는 교육 과정 중 중국 상해 프랜차이즈 비즈니스 투어(2박 3일) 연수비용을 전액 무료로 지원 받을 수 있는 특전을 부여 한다.

 지난 연수에는 상해 CJ 뚜레쥬르 총경리, 코트라 관장을 내방하였으며, 급속도록 성장하고 있는 중국 프랜차이즈 시장을 분석하였고, 중국 프랜차이즈를 맥세스가 컨설팅하고 있는 상해 부산화로(고기 브랜드), 타이키(커피 브랜드) 등을 방문하였다. 신청은 4월10일까지 맥세스컨설팅 홈페이지(www.maxcess.co.kr)를 통해 가능하다.

프랜차이즈 본사구축 CEO 과정 서민교 대표는  “프랜차이즈 CEO들의 인맥 교류의 장과 교육기관의 사업거리로 인한 프랜차이즈 CEO 교육을 부정하는 많은 CEO들 때문에 이 교육과정을 기획하였다.” 며 “프랜차이즈 산업을 이끌어갈 젊은 CEO가 교육 이수 후 직원을 교육시켜야만 기업의 경쟁력을 제고할 수 있다” 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