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비본죽> 아이 단백질 보충 위한 ‘토핑 닭가슴살’ 2종 출시
상태바
<베이비본죽> 아이 단백질 보충 위한 ‘토핑 닭가슴살’ 2종 출시
  • 박현주 기자
  • 승인 2024.03.11 16: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순수본의 프리미엄 영유아식 브랜드 베이비본죽 제품 [사진=베이비본죽]
순수본의 프리미엄 영유아식 브랜드 베이비본죽 제품 [사진=베이비본죽]

<순수본>의 프리미엄 영유아식 브랜드 <베이비본죽>이 지난 8일 이유식 토핑 2종 ‘토핑 닭가슴살’과 ‘토핑 닭가슴살야채플러스’을 출시했다.

<베이비본죽>은 엄마표 이유식처럼 영유아의 건강한 성장을 돕기 위한 메뉴로 퓨레와 달리 음식 고유의 맛을 느낄 수 있는 토핑 형태로 아이들의 미각 발달을 돕는다.

이번에 출시한 토핑 닭가슴살은 다양한 식재료에 대한 소비자 수요를 반영했다. 비타민B군과 아미노산이 풍부하고 지방이 적은 ‘무항생제 국산 닭가슴살’과 단백질 함량이 높은 ‘흰강낭콩’이 주재료다. 1팩당 6~11개월 아이의 단백질 1일 권장 섭취량(15g)을 웃도는 수준인 단백질 18g을 함유해 영유아들의 건강한 성장을 돕는다.

<베이비본죽>은 이에 앞서, 무항생제 한우를 사용한 볶은 한우 토핑으로 고객 수요를 입증한 바 있다.

<베이비본죽>은 눈에 띄게 자라는 영유아기에 꼭 필요한 성분도 고려해 제품을 개발하고 있다. 생후 6개월 이후에는 권장 철분 섭취량이 크게 증가하나, 모유만으로는 이를 충족시키기 어려워 ‘결핍성 빈혈’ 등의 발생 가능성이 높다. 베이비본죽은 이를 고려해 고함량 한우 토핑 메뉴 개발을 통해 균형 잡힌 이유식을 제공하고 있다.

<베이비본죽> 관계자는 “앞서 선보인 볶은 한우 토핑에 대한 소비자들의 성원과 수요를 바탕으로 고단백의 닭가슴살 토핑을 선보이게 됐다”라며 “성분의 중요성에 대한 기준이 높아지는 만큼 소비자의 마음으로 아이들을 위한 건강한 메뉴 개발에 노력을 기울이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베이비본죽>은 닭가슴살 토핑 출시 기념으로 오는 24일까지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