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커피베이>가 올해 선보인 컵빙수 5종이 큰 호응을 얻고 있다고 27일 밝혔다.
<커피베이>에 따르면 코로나19로 ‘사회적 거리두기’가 외식 문화에도 영향을 미쳐 혼자 즐기는 디저트가 트렌드로 부상했다. 올 여름에는 1인 빙수가 카페 업계에서 인기가 있을 것으로 예상, <커피베이> 컵빙수 5종을 출시하면서 1인 빙수 라인업을 강화했다. 실제 전년 동주차 대비 컵빙수 판매량이 30% 이상 증가하면서 큰 사랑을 받고 있다고 한다.
혼자서도 즐길 수 있는 <커피베이> ‘2021 취향존중 컵빙수’는 달콤, 상큼, 고소한 맛 중 원하는 맛을 골라 먹을 수 있도록 다채롭게 출시됐다.
‘트윙클 소다 컵빙수’는 비주얼만 봐도 시원해지는 빙수로 새콤달콤한 펄을 더한 시원한 소다 맛이다. ‘딸기 코튼 캔디 컵빙수’는 달콤한 딸기우유 맛 얼음 빙수로 쫄깃한 펄이 더해진 것이 특징이다.
‘토피넛 달고나 컵빙수’는 토피넛의 고소함에 달고나 토핑을 더해 크런키한 식감을 살린 1인 빙수이며, ‘딸기 요구르트 컵빙수’는 딸기를 가득 올린 요구르트 빙수다. 쫄깃한 인절미와 19가지 우리 곡물이 가득 들어가 고소하게 즐길 수 있는 ‘우리 곡물 컵빙수’도 있다.
<커피베이> 컵빙수는 전국 가맹점에서 4,900원에 즐길 수 있다. 빙수 구매 시 여름철에 인가가 더욱 높아지는 뷰티 아이템 젤네일 스티커를 2,900원에 판매하는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프로모션 젤네일 스티커는 ‘세상 쿨한 소다’, ‘도트에 빠진 딸기’, ‘앙큼상큼 요구르트’ 3종이며, 커피베이 2021 빙수 신메뉴의 주재료를 모티브로 디자인된 제품으로 코스메틱 덕후, 일명 코덕들의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커피베이> 백진성 대표는 “올해 역대급 더위가 예고된 가운데, 1인 빙수의 경쟁력에 따라 빙수 시장에서의 승패가 갈릴 것으로 보인다”며 “다양한 맛과 비주얼의 커피베이 컵빙수로 시원한 여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