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베이> ‘애플망고 음료’ 판매량 상승∙∙ 해외여행 대신 현지 음식으로
상태바
<커피베이> ‘애플망고 음료’ 판매량 상승∙∙ 해외여행 대신 현지 음식으로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1.04.24 13: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판매량 전월대비 약 120% 상승

<커피베이> ‘애플망고 음료 5종’의 판매량이 큰 상승폭을 그리고 있다.

23일 <커피베이>에 따르면 이번에 출시한 애플망고 음료 5종은 열대 과일인 애플망고의 진하면서 상큼달콤 시원한 맛 덕분에 한 번 먹으면 계속 찾게 된다고 한다.

SNS를 중심으로 동남아 현지 여행을 하는 듯한 맛과 비주얼이라는 평이 퍼지면서 인기가 점점 높아지고 있다. 실제 전월대비 약 120% 이상 판매량이 올랐다.

음료 종류는 ▲애플망고 요거 프라노베 ▲애플망고 스무디 ▲애플망고 아이스볼 라떼 ▲애플망고 스파클링 에이드 ▲애플망고 선셋 티 에이드 등이다.

애플망고 요거 프라노베는 애플망고와 요거트의 풍미를 동시에 즐길 수 있고, 애플망고 스무디는 애플망고 본연의 진한 맛을 볼 수 있다. 애플망고 아이스볼 라떼는 바닐라 아이스크림이 더해져 한층 더 풍부한 달콤함을 느낄 수 있다.

이 외에 애플망고를 더욱 시원하고 청량하게 느낄 수 있는 애플망고 스파클링 에이드, 빨강과 노랑이 조화롭게 섞여 화려한 비주얼을 자랑하는 애플망고 선셋 티 에이드도 함께 인기를 얻고 있다.

애플망고 음료 5종은 시즌 한정으로 전부 라지 사이즈로 출시됐으며, 전국 <커피베이> 매장 또는 배달 서비스로 만날 수 있다.

<커피베이> 백진성 대표는 “여행에 대한 갈증을 느끼는 고객이 많아진 만큼 열대과일 애플망고 음료 수요 또한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 입맛을 만족시킬 수 있는 트렌디한 메뉴를 지속적으로 출시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