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곱깨비> 신규 프랜차이즈 <닭발에반하다> 론칭…5월 봉천점 오픈 예정
상태바
<곱깨비> 신규 프랜차이즈 <닭발에반하다> 론칭…5월 봉천점 오픈 예정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1.04.20 17: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규 프랜차이즈 <닭발에반하다>가 5월에 봉천점을 오픈하고 본격 가맹사업을 시작한다. <닭발에반하다>는 전국 100호점을 돌파한 곱창 전문점 <곱깨비>가 새로이 선보이는 프랜차이즈 브랜드다.

<곱깨비>만의 노하우로 <닭발에반하다>에서만 맛볼 수 있는 특별한 특제소스를 개발했다고 한다. 특제소스는 청양고추를 주 재료로 자연스러운 매운맛을 살리는 데 중점을 뒀다.

철저한 손질로 잡내를 제거한 닭발에 특제소스를 더하고, 직화 조리법으로 완성한다. 맛과 향은 물론 눈길을 사로잡는 다양한 닭발 메뉴로 소비자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안겨 줄 것으로 기대된다. 닭발을 좋아하지만 매운 음식을 잘 못먹는 소비자를 위해 맵기 조절이 가능한 선택지도 제공할 방침이다.

가맹점을 위해서는 수익 극대화를 위해 배달과 포장 주문 양 라인으로 운영되며, 맛과 품질 유지를 위해 원팩 시스템을 도입한다. 2분이면 메뉴 하나가 완성되기 때문에 단시간에 주문이 몰리더라도 무리 없이 소화할 수 있다.

소수 인력으로도 충분히 매장을 운영할 수 있어 인건비를 줄이는 데도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젊은 층의 고객 확보를 위해 <닭발에반하다> 캐릭터를 제작, 브랜드 마스코트로 마케팅에 활용할 예정이다.

<닭발에반하다> 관계자는 “다양한 연령대의 사람들이 닭발 요리를 즐길 수 있도록 접근성을 높이는 한편 매운맛과 잘 어울리는 사이드메뉴를 꾸준히 개발하여 먹는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