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알볼로> 유튜브 채널 ‘알프로덕션’…개그맨 출연으로 재미 요소 U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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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자알볼로> 유튜브 채널 ‘알프로덕션’…개그맨 출연으로 재미 요소 UP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1.03.17 13:34
  • 조회수 45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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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양한 콘텐츠로 고객 접점 강화

피자 브랜드 <피자알볼로>가 자사 유튜브 채널 ‘알프로덕션’을 통해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며 고객 접점을 강화하고 있다.

다채로운 콘텐츠를 적극 전개하면서 브랜드의 친근감을 더욱 높이고 있는데 특히, 이재원 부대표와 인생 처음으로 피자를 맛보는 어르신들의 생생한 후기를 들어보는 ‘난생처음 알볼로’가 대표적이다.

도우 위에 곱창, 실비김치 등 독특한 재료로 피자를 만드는 콘텐츠는 젊은 층을 중심으로 인기가 높다. 또, 개그맨 김완기, 조현민, 전수희가 출연해 능숙한 진행으로 재미 요소가 더해져 긍정적 평가를 받고 있다.

<피자알볼로>는 앞으로도 흥미로운 주제의 영상으로 고객들을 공략할 계획이다.

<피자알볼로> 관계자는 “고객들에게 친숙함으로 다가가기 위해 공식 인스타그램과 함께 유튜브 채널을 활성화하고 있다”며 “보다 참신한 소재로 고객들에게 재미있게 브랜드를 알릴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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