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촌설렁탕>이 점주와의 원활한 소통을 위해 ‘한촌 점주공간’이라는 앱을 구축했다고 9일 밝혔다.
한촌 점주공간은 본사와 점주간의 편리한 소통창구가 필요하다는 요구에 개발된 앱이다. 기존에는 점주가 본사와 소통하려면 <한촌설렁탕> 홈페이지를 통해서만 가능했는데 이제는 모바일로도 바로 소통 가능해 편리성이 더욱 높아졌다.
본사는 한촌 점주공간 앱은 가맹점 운영에 필요한 모든 자료를 종합적으로 확인할 수 있게 구축했다. 매월 1회 월별 위생·안전·영양 자료가 게시된다.
가맹점주는 한촌 점주공간 앱을 다운로드받아 가입 후 사용하면 된다. 앱을 통해 시·공간 제약 없이 공지사항을 확인하고 발주를 관리할 수도 있다. 점주 세미나, 마케팅, 시즌메뉴, 신메뉴 교육과 같은 각종 공지사항도 수시로 확인할 수 있다.
<한촌설렁탕> 관계자는 “이전부터 가맹점주와의 소통을 위해 점주들을 위한 공간을 운영, 관리 중이었으나 편리성을 높이기 위해 점주용 앱을 구축하게 됐다”며 “앱을 통해 언제 어디서든 편리하게 필요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어 점주들의 만족도가 높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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