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부부대찌개> <놀부보쌈> 배달의민족 선물하기 입점…모바일 전용 상품권 판매
상태바
<놀부부대찌개> <놀부보쌈> 배달의민족 선물하기 입점…모바일 전용 상품권 판매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1.03.04 16: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입점 기념 상품권 구매 시 최대 3천원 할인

㈜놀부의 대표 브랜드 <놀부부대찌개> <놀부보쌈>이 배달앱 ‘배달의민족’ 내 ‘선물하기’ 페이지에 입점, 전용 상품권 판매를 시작한다.

4일 놀부는 이 같은 소식을 전하며, 온라인으로 선물을 주고받는 문화가 확산되면서 비대면 채널을 확대한다고 밝혔다.

이용자는 배달의민족 선물하기에서 <놀부부대찌개> <놀부보쌈> 브랜드를 클릭한 후 상품권을 구매하여 선물하면 된다. 수취인 연락처만 알면 선물을 전할 수 있어 간편한다.

상품권 금액을 살펴보면 <놀부부대찌개>는 2만5천원, 5만원, <놀부보쌈>은 4만원, 5만원으로 판매된다. 선물받은 상품권은 배달의민족에 입점한 <놀부부대찌개> <놀부보쌈>에서 음식을 주문할 때 사용할 수 있다.

놀부는 배달의민족 선물하기 입점을 기념해 각 상품권 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놀부부대찌개> 상품권 구매 시 1천∼2천원이 할인된다. <놀부보쌈>은 2천∼3천원이 할인되며, 구매 시 자동 할인된 금액으로 결제된다.

놀부 관계자는 “배달의민족 선물하기 입점을 기념하여 고객을 위한 프로모션도 함께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급변하는 소비 트렌드와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해 고객 눈높이에 맞춘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