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맥주> 코로나블루 날리는 ‘직화닭발볶음밥’ 출시…“식사와 안주를 동시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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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활맥주> 코로나블루 날리는 ‘직화닭발볶음밥’ 출시…“식사와 안주를 동시에”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1.02.20 00:46
  • 조회수 53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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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제맥주 프랜차이즈 <생활맥주>가 올해 첫 신메뉴로 ‘직화닭발볶음밥’을 출시했다.

식사와 안주를 동시에 즐기기를 문화에 맞춰 선보인 메뉴다. 콜라겐과 미네랄이 풍부해 사랑받는 닭발 안주에 김치볶음밥을 조합해 맛과 든든함을 동시에 잡았다.

<생활맥주>에 따르면 국내산 배추의 아삭한 식감이 느껴지는 김치볶음밥과 쫄깃한 무뼈 닭발이 조화를 이룬다. 닭발에 특제 소스를 바른 다음 직화로 구워 불 맛을 살리고, 여기에 고명으로 청량고추를 올려 화끈한 매운맛도 느끼게 했다.

지금의 직화닭발볶음밥을 완성을 위해 <생활맥주> 메뉴개발팀은 지난 4개월간 10여 회가 넘는 제품 테스트와 전국 20여 개 직영점에서 시범 판매를 거쳤다.

직화닭발볶음밥과 즐기기 좋은 맥주로는 ‘생활밀착’과 같은 바이젠 스타일의 맥주를 꼽았다. 직화구이의 스모키함과 바이젠의 정향이 절묘하게 어우러지며, 끝에 오는 입 안의 매운맛을 바이젠의 달달한 맛과 풍성하고 부드러운 거품이 씻어준다.

<생활맥주> 전략기획팀 이호준 팀장은 “크리스피 치킨의 높은 인기 덕에 이른 시간 맥주와 함께 식사를 겸한 안주 메뉴를 찾는 고객 비중이 갈수록 높아지고 있다”며, “매콤한 맛의 닭발과 다채로운 수제맥주로 일상에서 쌓인 스트레스를 날려버리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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