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페 프랜차이즈 <커피베이>의 딸기 신메뉴가 작년보다 더 업그레이드 된 맛과 비주얼로 인스타그램 등 SNS에서 화제를 불러 모으고 있다.
4일 <커피베이>에 따르면 SNS에서 “슈크림 뿅뿅 프라노베는 비주얼 깡패로 먹기가 아까울 정도“, “음료 한 잔으로 딸기 파티를 즐길 수 있음“ 등 ‘인스타그래머블’한 메뉴라는 극찬과 함께 가맹점 매출 상승에 힘을 보태는 중이다.
올해 <커피베이>가 선보인 딸기 시즌 메뉴는 음료 5종, 베이커리 2종이다. 딸기와 요거트 조합의 ‘딸기 뿅뿅 프라노베’는 매년 고객들의 요청에 의해 재출시되는 <커피베이> 시그니처 메뉴다.
올해 처음 선보인 ‘슈크림 뿅뿅 프라노베’는 노란 색상의 슈크림과 딸기의 빨간 색상이 화려한 조화를 이루며 눈과 입을 모두 즐겁게 만든다. 이 외에도 딸기의 싱그러움을 만끽할 수 있는 ‘딸기 듬뿍 라떼’, ‘딸기 듬뿍 스파클링’, ‘리얼 딸기 주스’도 함께 인기를 얻고 있다.
또한 빅 슈에 각각 딸기 크림과 슈크림을 담은 ‘딸기 빅 슈’, ‘슈크림 빅 슈’는 아메리카노와 잘 어울리는 맛으로 사랑 받고 있다.
6~7일 주말 이틀 간은 배달앱 ‘배달의민족’ 브랜드관 입점을 기념해 3천 원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배달의민족 회원이면 누구나 쿠폰을 다운받을 수 있으며, 2021 딸기 시즌 메뉴도 배달을 통해 즐길 수 있다.
<커피베이> 백진성 대표는 “딸기 시즌은 연초 가맹점 매출 확보에 중요한 역할을 하며, 타 브랜드보다 경쟁력을 갖추기 위해 개발 과정부터 심혈을 기울이는 메뉴”라며 “매년 딸기 메뉴를 드시기 위해 <커피베이>를 찾아주시는 고객들이 많아지고 있는 만큼, 그 기대치를 충족시켜드릴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