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베이> 배달의민족 브랜드관 입점 프로모션…3천 원 할인, 6~7일 진행
상태바
<커피베이> 배달의민족 브랜드관 입점 프로모션…3천 원 할인, 6~7일 진행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1.02.02 0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페 프랜차이즈 <커피베이>가 배달앱 ‘배달의민족’ 브랜드관 입점 기념으로 6~7일 주말 이틀 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배달의민족 회원이면 누구나 3천 원 할인 쿠폰을 다운로드 받아 1만2000원 이상 주문 시 즉시 사용 가능하다. <커피베이>는 프로모션 기간 동안 집에서 브런치나 간식으로 먹기 좋은 베이커리 메뉴와 딸기 신메뉴의 판매량이 증가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최근 <커피베이>는 에그 번, 반미, 뚱카롱, 크로플 등 포장과 배달에 용이한 메뉴를 빠르게 도입해 경쟁력을 강화했다. 딸기철을 맞아 선보인 <커피베이> 시그니처 메뉴 ‘딸기 뿅뿅 프라노베’, '슈크림 뿅뿅 프라노베’ 등 딸기 음료 5종과 베이커리 2종도 배달을 통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커피베이>는 이번 3천 원 할인 쿠폰 제공으로 고객 유입을 극대화하는 한편 프로모션 비용을 본사가 전액 부담해 가맹점의 매출 증대에 도움을 주겠다는 계획이다.

백진성 <커피베이> 대표는 “금번 프로모션은 오프라인 매장이 아닌, 배달을 통해 고객들이 커피베이 브랜드와 메뉴를 경험하게 만드는 것이 목적”이라며 “맛있는 커피베이 메뉴들과 함께 즐거운 주말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