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 명절 선물세트 5종 인기…“홈콕족 위한 다채로운 상품 구성”
상태바
<이디야커피> 명절 선물세트 5종 인기…“홈콕족 위한 다채로운 상품 구성”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1.02.01 11: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일 설 시즌 한정 기프트카드 3만 원권 출시

<이디야커피>가 설을 앞두고 다채롭게 구성한 선물세트 5종을 선보였다.

각 선물세트에는 비니스트, 커피백, 블렌딩 티, 커피믹스, 스낵류 등 다양한 제품이 골고루 구성돼 취향대로 골라 선물할 수 있다.

5종을 살펴보면 ▲이디야 비니스트 올인원 선물세트 ▲이디야 에브리데이 티 선물세트 ▲이디야 에브리원 커피믹스 선물세트 ▲이디야 에브리웨어 커피백 선물세트 ▲이디야스낵과 함께 놀자 선물세트 등이다.

이번 설 선물세트 5종의 제품 가격은 1만8900원부터 2만9900원까지로 전국 <이디야커피> 가맹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배달앱 배달의민족과 요기요를 통한 비대면 구매도 가능하다. 그 외에도 1월 프로모션 기간 중 설 선물세트 3천 원 할인쿠폰을 발급 받은 고객은 10일까지 매장 방문 시 할인쿠폰 사용이 가능하다.

<이디야커피>는 매년 명절 시즌에 맞춰 비니스트, 티, 스낵 등 홈카페 상품으로 구성된 선물세트를 한정 수량으로 출시하고 있다. 특히 지난해 설과 추석에 출시한 선물세트는 90% 이상의 판매율을 보였으며, ‘이디야 티파티 선물세트’와 ‘이디야 커피믹스 선물세트’는 조기 완판 될 정도로 큰 인기를 끌었다고 한다.

3일에는 2021 설 시즌 한정 기프트카드도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하는 기프트카드는 소비자에게 가장 인기가 많은 3만 원권으로 신축년을 상징하는 소의 이미지를 담았다. 이디야커피 기프트카드는 무기명 선불카드로 전국 이디야커피 매장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하다. 단, 일부 특수 매장은 제외다.

김주예 <이디야커피> 마케팅본부장은 “이번 설 선물세트 또한 부담 없는 가격대 덕분에 인기가 많고, 올인원세트의 경우 이디야커피의 인기있는 비니스트 제품을 다양하게 맛볼 수 있다”며 “전국 이디야 매장에서 사용 가능한 기프트카드로도 감사한 분들께 마음을 전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