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알볼로> “신메뉴 주문 시 사이드 쏜다”…서울핫도그피자 출시 기념 24일까지 진행
상태바
<피자알볼로> “신메뉴 주문 시 사이드 쏜다”…서울핫도그피자 출시 기념 24일까지 진행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1.01.15 22: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자알볼로>가 신메뉴 ‘서울핫도그피자’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은 15일부터 24일까지로, 서울핫도그피자 라지 사이즈를 주문하는 고객에게 사이드 메뉴를 무료로 증정한다고 프로모션이다. <피자알볼로>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하며, <피자알볼로> 홈페이지 및 앱을 통해 서울핫도그피자 라지 사이즈를 주문 후 결제 시 ‘쿠폰적용’ 버튼을 클릭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증정 메뉴는 날짜에 따라 다르다. 주말인 15~17일, 22~24일에 주문하는 고객에게는 치즈오븐스파게티를, 평일 기간인 18~21일 주문 고객에게는 콜라 라지 사이즈가 각각 주어진다. 이번 프로모션은 타 제휴 할인, 쿠폰 및 혜택과 중복 적용이 불가능하다.

<피자알볼로> 관계자는 “신메뉴 서울핫도그피자를 넉넉한 구성으로 즐길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며 “주말과 평일의 증정 메뉴가 다르니 원하는 메뉴에 맞게 참여하시어 이번 신메뉴를 더욱 푸짐하게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피자알볼로>는 카카오TV 오리지널 드라마 ‘도시남녀의 사랑법’ 제작 지원을 하고 있다. 모바일 및 스트리밍 플랫폼 서비스 사용이 늘어감에 따라 이를 이용하는 주 고객인 청년층에게 브랜드를 알리고자 기획됐다.

<피자알볼로>가 제작 지원하는 도시남녀의 사랑법은 복잡한 도시 속 내 안에 또 다른 나를 품고 치열하게 살아가는 청춘들의 리얼 연애담을 그린 드라마다. 배우 지창욱과 김지원이 주연을 맡아 방영 전부터 관심을 모았다.

드라마는 지난해 12월 22일 오후 5시 카카오TV를 통해 첫 공개됐다. 넷플릭스에서도 드라마를 만날 수 있다. <피자알볼로>는 드라마를 통해 메뉴와 매장을 다양하게 선보이며, 브랜드의 매력을 자연스럽게 어필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