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수당> ‘21년 맞아 예비창업자 대상 프로모션…1월 상담 후 가맹 계약, 가맹금 전액 면제
상태바
<육수당> ‘21년 맞아 예비창업자 대상 프로모션…1월 상담 후 가맹 계약, 가맹금 전액 면제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1.01.15 22: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밥 브랜드 <육수당>이 2021년을 맞아 예비창업자를 위한 특별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육수당>은 1월에 창업 상담을 통해 가맹 계약을 맺은 예비창업자에게는 가맹금 전액을 면제해주고, 선착순 4팀에게는 현금 100만 원을 추가 지원한다. 이번 창업 프로모션은 창업 초기에 소요되는 제반 비용의 부담을 조금이나마 덜어주기 위해 기획됐다.

앞서 <육수당>은 사회적 거리두기로 매장 매출이 줄어 힘든 점주를 위해 서울식국밥, 수육국밥, 순대국밥, 육개장, 소양곰탕, 굴국밥 등의 다양한 메뉴를 배달로 제공하고 있다. 실제, 한식 메뉴의 배달 수요가 높아지면서 <육수당>의 배달 매출은 사회적 거리 두기 이전에 비해 약 250%상승하는 추이를 보이고 있다고 한다. 이와 더불어 이번 지원이 예비창업자에게 큰 힘이 될 것으로 <육수당>은 기대하고 있다.

<육수당> 관계자는 “창업을 준비하는 과정에서 소요되는 비용을 최소화하고 어려운 시기에 매장 운영을 결정해준 예비창업자들을 응원하는 마음으로 가맹금 전액 면제 및 현금 지원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예비창업자들이 창업 비용에 대한 부담을 덜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