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 설 선물세트 5종 출시…다양한 구성, 1만~3만 원대
상태바
<투썸플레이스> 설 선물세트 5종 출시…다양한 구성, 1만~3만 원대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1.01.11 15: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년 모바일 기프트카드도 선보여

카페 전문점 <투썸플레이스>가 민족 최대의 명절 설을 앞두고 ‘21투썸기프트세트’를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21투썸기프트세트’는 홈카페 브랜드 ‘에이리스트(aLIST)’ 제품으로 구성됐다. 에이리스트는 사회적 거리두기로 집에서 맛있는 커피와 음료를 즐기고자 하는 고개을 위해 <투썸플레이스>가 출시한 제품이다. <투썸플레이스> 매장에서 만날 수 있는 원두를 핸드드립커피, 스틱커피, 캡슐커피, 콜드브루 등 다양한 형태로 선보였다. 지난해 판매량이 전년 대비 50% 이상 증가할 만큼 인기를 얻었다.

‘21투썸기프트세트’는 1호부터 5호까지 총 5종 선물세트로 이뤄졌다. 소비자 요구를 반영한 다양한 패키지로 1만~3만 원 대의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출시했다.

1호부터 4호까지는 텀블러, 캐틀 등과 핸드드립커피 또는 스틱커피와 함께 구성해 실용성을 높였다. 살펴보면 1호는 편안한 그립감의 DT 텀블러, 2호와 3호는 사랑스러운 파스텔 컬러의 밀크 텀블러, 4호는 커피를 담아두고 따뜻하게 즐길 수 있는 보온 캐틀이 포함됐다.

5호는 스틱커피, 핸드드립커피, 라떼스틱 등 <투썸플레이스> 홈카페 제품을 다양하게 경험해볼 수 있게 구성했다. 3, 4, 5호에는 디카페인 커피가 포함돼 카페인에 민감한 고객 선물로도 제격이다.

2호부터 5호 중 하나를 구매하면 아메리카노(R) 쿠폰을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행사 진행 여부는 매장별로 상이하므로 방문 매장에 미리 확인하는 게 좋다. ‘21투썸기프트세트’는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도 시즌 한정으로 구매 가능하다.

<투썸플레이스>는 설 선물세트와 더불어 만나기 어려운 가족, 지인 등에게 선물하기 좋은 ‘신년 모바일 기프트카드’를 선보였다. 이달 31일까지 신년 기프트카드를 3만 원 이상 모바일 앱에 등록한 고객 중 추첨으로 뽑힌 100명에게는 바닐라 카페라떼(R) 무료 쿠폰을 증정한다.

21투썸기프트세트 5종, 신년 모바일 기프트카드에 대한 상세한 정보는 모바일 앱 또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집에서도 투썸 커피를 즐길 수 있는 설 선물세트를 다채롭게 준비했다”라며, “투썸 홈카페와 함께하는 행복한 새해를 선물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