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베이> 딸기 시즌 신메뉴 7종 출시…“상큼함으로 코로나 블루 이겨내시길”
상태바
<커피베이> 딸기 시즌 신메뉴 7종 출시…“상큼함으로 코로나 블루 이겨내시길”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1.01.06 21: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딸기 음료 5종, 베이커리 2종 선보여

카페창업 전문 프랜차이즈 <커피베이>가 2021년 딸기 시즌 신메뉴로 음료 5종과 베이커리 2종을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신메뉴는 딸기 음료 5종 ▲딸기 뿅뿅 프라노베 ▲슈크림 뿅뿅 프라노베 ▲딸기 듬뿍 라떼 ▲딸기 듬뿍 스파클링 ▲리얼 딸기 주스 등이다. 딸기 시즌을 기다려 온 고객들을 위해 딸기 음료 신메뉴는 전부 라지 사이즈로 출시했다. 베이커리 신메뉴 2종 ▲딸기 빅 슈 ▲슈크림 빅 슈 등이다.

딸기 뿅뿅 프라노베는 매년 고객 요청에 의해 재출시 되는 <커피베이> 시그니처 메뉴다. 신선한 딸기와 요거트의 조합으로 마니아층이 있을 만큼 차별화된 맛을 자랑한다.

이번 시즌에 처음 선보이는 슈크림 뿅뿅 프라노베는 딸기 과육에 슈크림이 더해져 입 안 가득 달콤상큼한 맛을 자랑한다. 딸기 듬뿍 라떼는 이름 그대로 딸기를 듬뿍 넣은 라떼로 부드러운 우유의 풍미에 그대로 씹히는 과육을 느낄 수 있다.

딸기 듬뿍 스파클링은 딸기의 싱그러움과 함께 청량감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스파클링 에이드다. 리얼 딸기 주스는 딸기의 과육을 진하게 즐길 수 있어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할 음료다.

음료와 함께 선보이는 베이커리 2종 중 딸기 빅 슈는 딸기 크림이 듬뿍 들어간 크로칸 빅 슈에 생딸기를 토핑해 비주얼이 특히 더 돋보인다. 슈크림 빅 슈는 달콤한 슈크림을 듬뿍 담은 크로칸 빅 슈에 고소한 아몬드가 더해져 아메리카노와 잘 어울리는 베이커리다.

딸기 음료 5종과 베이커리 2종은 전국 <커피베이> 매장 또는 배달 서비스로 4월 중순까지 만나볼 수 있다.

<커피베이>는 딸기 신메뉴 출시를 맞아 맛보고 리뷰할 50인의 체험단 ‘딸기 메이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고 알렸다. 체험단 지원은 네이버 폼 양식에 맞춰 지원서를 제출한 뒤, <커피베이>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 팔로우 후 참여 완료 댓글을 남기면 되며, 1월 10일까지 신청 가능하다.

백진성 <커피베이> 대표는 “딸기 시즌은 연초 가맹점 매출을 견인하는 중요한 시기인 만큼 뛰어난 맛과 비주얼의 메뉴를 개발하기 위해 더욱 심혈을 기울인다”면서 “특히 올해는 코로나 블루로 인한 우울감을 맛있는 딸기 디저트로 조금이나마 덜어내셨으면 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