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브웨이> ‘에그마요 컬렉션’ 할인 행사…3월 1일까지 진행
상태바
<써브웨이> ‘에그마요 컬렉션’ 할인 행사…3월 1일까지 진행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1.01.04 22: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그마요 샌드위치 3종 할인

글로벌 샌드위치 브랜드 <써브웨이>가 신축년 새해를 맞아 ‘에그마요 컬렉션 할인 프로모션’을 3월 1일까지 진행한다.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써브웨이> 인기 샌드위치 ‘에그마요’를 보다 저렴하게 즐길 수 있는 기회다.

프로모션 해당 메뉴는 ‘에그마요’, ‘에그마요 베이컨’, ‘에그마요 페퍼로니’ 등 총 3종이다. 행사 가격은 에그마요 3900원, 에그마요 베이컨과 에그마요 페퍼로니는 4800원이다.

에그마요는 <써브웨이> 달걀의 부드러운 식감에 <써브웨이>만의 황금 비율로 만들어진 마요네즈 소스가 더해져 인기 메뉴로 단숨에 올랐다. 최근 리뉴얼한 마요네즈 소스로 더욱 고소하고 깊은 맛을 자랑한다.

에그마요 베이컨은 매일 매장에서 직접 손질한 신선한 재료에 부드러운 달걀, 오븐에서 바삭하게 구워낸 짭쪼름한 베이컨이 더해져 맛과 식감을 더욱 풍성하게 느낄 수 있다. 에그마요 페퍼로니는 7일 이상 숙성한 매콥짭짤한 페퍼로니 2장이 고소한 에그마요와 어우러지면서 샌드위치의 풍미를 높여준다.

<써브웨이> 관계자는 “희망하는 모든 것을 성취하는 신축년 한 해가 되기를 기원하는 마음을 담아 에그마요 컬렉션 할인 행사를 준비했다”며, “<써브웨이> 샌드위치와 함께 더욱 건강하고 행복한 나날이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