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 국내산 딸기 음료 3종 출시…고함량으로 원재료 풍미 살려
상태바
<이디야커피> 국내산 딸기 음료 3종 출시…고함량으로 원재료 풍미 살려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1.01.04 00: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디야커피>가 12월 29일 새콤달콤한 맛으로 봄의 기운을 전하는 딸기 음료를 선보였다. ▲딸기 라떼 ▲딸기 복숭아 요거트 플랫치노 ▲말랑말랑 딸기 에이드 등 3종이다. 기존 제품 대비 원재료의 함량과 용량을 높여 딸기맛을 더욱 잘 느낄 수 있는 게 특징이다.

딸기 라떼는 새콤달콤한 국산 딸기와 우유가 맛있게 어우러진 음료로 풍부하고 진한 딸기 맛을 느껴진다. 또한 빨간 딸기의 색감을 살린 그라데이션 비주얼로 시각적인 즐거움을 더했다. 가격은 레귤러 사이즈 3500원, 엑스트라 사이즈 4900원이다.

딸기 복숭아 요거트 플랫치노는 새콤한 딸기와 복숭아 요거트 플랫치노가 만나 눈과 입이 모두 즐거운 음료다. 레귤러 단일 사이즈로 가격은 4500원이다.

말랑말랑 딸기 에이드는 딸기의 달콤함에 패션티의 향긋함과 라임이 상큼하게 어우러진 음료로 딸기향 젤리를 더해 식감까지 살렸다. 엑스트라 단일 사이즈로 4800원의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디야커피>는 코로나19로 힘든 낙농가를 위해 지난해 9월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와 ‘국산 우유 소비촉진을 위한 공동캠페인’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공동캠페인을 진행했다. 급감한 우유 소비를 촉진하기 위해 이번 딸기 신제품에도 국산 우유를 사용했다.

김주예 <이디야커피> 마케팅본부장은 “이번 신제품은 지난 딸기 시즌음료 2종에 대한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딸기의 풍미를 한층 높여 출시했다”며 “대표 제품인 딸기 라떼를 중심으로 플랫치노, 에이드군으로 제품군을 확대하여 딸기 음료를 좋아하는 고객이 다양한 선택을 할 수 있도록 했다” 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