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드롭탑>, “상큼한 딸기 음료 5총사로 기분까지 상쾌하게”
상태바
카페 <드롭탑>, “상큼한 딸기 음료 5총사로 기분까지 상쾌하게”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0.12.27 23: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커피전문점 <드롭탑>이 딸기 음료 5총을 출시했다. 딸기 음료는 보통 제철인 봄에 주로 선보이지만 <드롭탑>은 딸기의 상큼함으로 연말연시 코로나19로 지친 고객의 마음을 달래고자 한발 앞서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신메뉴는 순도 높은 딸기에 오레오 치즈 큐브, 크림치즈, 코코넛 등을 활용해 다양한 맛과 식감을 느끼도록 개발됐다. 메뉴는 ▲딸기 라떼 ▲딸기 드롭치노 ▲딸기 젤리 주스 ▲러블리 딸기 드롭치즈 ▲딸기 마블 프로트 등 5종이다.

딸기 라떼는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기본 메뉴로 딸기 본연의 상큼함에 우유가 가미돼 부드러운 맛을 자랑한다. 딸기 드롭치노는 딸기와 함께 곱게 갈린 얼음과 잘 어우러져 겨울에도 찬 음료를 즐기는 고객에게 호응이 좋을 것으로 기대된다.

딸기 젤리 주스는 새콤달콤한 트로피컬 주스에 쫄깃한 식감의 코코넛 펄, 딸기 젤리가 더해져 씹는 재미가 있다. 러블리 딸기 드롭치즈는 딸기 음료에 수제 앵커 치즈크림을 올려 짭조름한 치즈크림과 새콤달콤한 딸기가 독특한 ‘단짠’의 맛을 제공한다.

딸기 마블 플로트는 인증샷을 부르는 화려한 비주얼이 특징으로 딸기 아이스크림, 필라델피아 치즈 케이크, 오레오 큐브를 듬뿍 얹어 다양한 맛을 풍성하게 즐길 수 있다. 이번 신메뉴는 연말연시 홈파티에 배달서비스로도 받을 수 있다. 

<드롭탑>은 신메뉴 출시 기념으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매장에서 딸기 음료 5종 구매 시 일러스트레이터 드로잉 메리와 협업해 제작한 극세사 대형 블랭킷을 3,000원 할인한 1만2,0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

<드롭탑> 관계자는 “고객들에게 비타민이 가득한 제철 딸기의 신선함을 빠르게 맛볼 수 있게끔 가장 먼저 딸기 신메뉴를 선보인다”며 “5가지 딸기 음료의 다양한 맛을 통해 코로나19의 우울한 기분을 전환하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