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베이> ‘홈콕족’ 겨냥 ‘에그 샌드위치 5종’ 출시
상태바
<커피베이> ‘홈콕족’ 겨냥 ‘에그 샌드위치 5종’ 출시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0.12.23 20: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커피베이>가 코로나19로 집에서 대부분의 시간을 보내는 ‘홈콕족’을 위한 ‘에그 샌드위치 5종’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에그 샌드위치 5종은 영양가 가득한 에그 스크럼블을 활용해 만들어 아침, 점심, 저녁 언제든지 식사 대용으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더불어 배달과 포장에 용이하게 개발돼 집에서 보다 간편하게 프리미엄 버거 매장에서 먹는 듯한 느낌을 줘 홈콕족에게 제격이다.

신메뉴 5종은 고소하고 단맛이 나는 브리오슈 번과 딱딱하지 않고 부드러운 반미 바게트를 활용한 ▲에그 반미 ▲에그 번 ▲햄 에그 번 ▲딸기 에그 번 ▲미트 번 등으로 선택의 폭도 넓다.

에그 반미는 쫄깃한 식감의 반미 바게트 빵 속에 에그 스크럼블을 꽉 채우고 스리라차 마요 소스로 한국인 입맛에 맞게 만들었다. 에그 번은 에그 스크럼블을 가득 넣고 치즈로 마무리 해 고소하고 진한 풍미를 느낄 수 있는 베이직 번이다. 햄 에그 번은 이름 그대로 햄과 치즈, 에그 스크럼블이 푸짐하게 담겨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할 제품이다. 딸기 에그 번은 딸기 에그로 맛의 중심을 잡은 다음 소스와 연유로 달콤한 맛을 내 어린이 입맛에 안성맞춤이다. 미트 번은 달콤한 데리 마요 소스의 미트볼과 매콤한 스리라차 마요 소스가 조화로운 버거다.

에그 샌드위치 5종은 전국 <커피베이>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5종 모두 3천 원대로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다.

백진성 <커피베이> 대표는 “최근 음식점 이용이 제한되는 상황이 이어지며 집에서도 외식하는 기분을 낼 수 있는 메뉴가 매출을 견인하고 있다”며 “<커피베이>도 배달, 테이크아웃 등 트렌드에 맞는 메뉴를 확대해 가맹점 매출을 확보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