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쿠치나> “한번 맛보면 난리나는 어메이징 스테이크 콤보”…1월 10일까지 신메뉴 출시 이벤트
상태바
<피자쿠치나> “한번 맛보면 난리나는 어메이징 스테이크 콤보”…1월 10일까지 신메뉴 출시 이벤트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0.12.21 1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명 호텔 출신 셰프, 17년 경력 피자 장인

<피자쿠치나>가 연말연시 고객 감사의 마음을 담아 다양한 신메뉴를 18일 선보였다.

신메뉴 피자는 총 2종으로 ▲어메이징 스테이크(Amazing Steak) ▲ 체다햄벅(Cheddar Hambuck)이다. 어메이징 스테이크는 골든 엣지와 등심 스테이크가 어우러져 보기에도 푸짐한 비주얼을 자랑한다. 가격은 2만3800원으로 포장 주문 시 3천 원 할인된다.

체다햄벅은 두툼한 햄벅스테이크와 체다치즈가 조화로운 맛을 선사한다. 혼밥족을 위해 1인전용으로 출시됐으며, 가격은 6900원이다.

피자 신메뉴와 더불어 콤보 메뉴(Combo Menu) 3종도 선보였다. 라지사이즈 피자에 치킨강정 3종 중 하나를 함께 구매하면 3500원 할인해주는 메뉴다. 3종류 맛은 맛은 ▲오리지날 ▲고추간장 ▲허니갈릭 등으로 단품으로도 구매 가능하다. 치킨강정 단품 가격은 1만3500원이다.

<피자쿠치나>는 신메뉴 출시기념으로 오는 1월 10일까지 ‘3단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콤보 메뉴 주문 시 3500원, 포장 시 3000원, 이벤트 기간 내 주문 시 2000원을 할인해주는 이벤트다. 중복 할인도 가능해 만약 이벤트 기간 내 콤보 메뉴를 포장 주문하면 총 8500원 할인 받아 즐길 수 있다. 3단 할인 이벤트는 삼전역점, 홍은점, 안양덕천점, 의정부고산점, 독산점, 의정부고산점, 안산단원점, 수원권선점 등 지정 매장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피자쿠치나>는 L호텔, W호텔 셰프 출신 17년 피자 장인이 만든 브랜드로 유명하다. 도우는 효모 사용을 최소화하고, 48시간 저온숙성한 자체개발 올리브도우로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하다. 100% 자연치즈와 자체개발한 자극적이지 않은 특제 저염 토마토 소스로 건강을 더욱 높였다.

<피자쿠치나>는 신메뉴 출시와 더불어 예비창업자를 위한 혜택도 마련했다. 선착순 20호점에 가맹비, 교육비, 인테리어비, 주방설비·집기비 등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인테리어와 주방설비, 집기는 점주가 직접 진행할 수 있어 소자본창업을 원하는 점주에게 더욱 유용한 정보일 것으로 기대된다.

비용 혜택과 아울러 10일간의 교육 기간에는 <피자쿠치나> 노하우를 전수해준다. 키오스크 운영법, 고객 응대법, 효과적인 마케팅 등 경영 전반에 걸쳐 체계적인 교육과정으로 별도의 전문 인력 없이 1인 창업이 가능하다. 오픈 후 3개월간은 안정적인 사업 운영을 위해 가맹본부가 함께 돕는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