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링파스타> 추운 겨울, 따뜻한 국물 신메뉴…‘빼쉐 파스타’ 고추의 맵고 깊은 풍미
상태바
<롤링파스타> 추운 겨울, 따뜻한 국물 신메뉴…‘빼쉐 파스타’ 고추의 맵고 깊은 풍미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0.12.18 17: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스타 전문 브랜드 <롤링파스타>가 추운 날씨에 따뜻하게 즐기기 좋은 ‘빼쉐 파스타’를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빼쉐 파스타는 추워진 날씨로 따뜻한 국물 메뉴를 찾는 소비자의 요구에 호응하고자 <롤링파스타>가 개발한 퓨전 파스타로 평소 매콤한 음식을 즐겨 먹는 소비자라면 더욱 좋아할 신메뉴다.

토마토소스에 신선한 해산물과 매콤한 청양고추, 사천고추를 넣고 자작하게 끓여내 깔끔하면서도 깊은 국물 맛을 자랑한다. 간이 잘 밴 파스타 면 자체로도 충분히 맛있지만 국물과 함께 먹으면 두 배로 풍미를 느낄 수 있다. 여기에 새우, 오징어, 바지락 등 해산물을 풍성히 넣어 신선한 바다 향도 더했다.

가격은 7,900원이며,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매장과 배달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롤링파스타>는 매장에서 식사를 원하는 손님을 위해 전 직원 마스크 착용, 손 소독제 비치 등 방역 관리를 철저히 하고 있으며, 안심하고 방문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한다.

롤링파스타 관계자는 “추워진 날씨로 국물 요리를 찾는 고객들이 늘어나면서 매콤하면서도 깔끔한 국물 파스타를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시즌성과 고객의 니즈를 고려해 롤링파스타만의 새로운 메뉴 개발에 많은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