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알볼로> SNS 이벤트 ‘굿즈 나눔 대잔치’…‘21년 캘린더·다이어리, 동양 느낌 물씬
상태바
<피자알볼로> SNS 이벤트 ‘굿즈 나눔 대잔치’…‘21년 캘린더·다이어리, 동양 느낌 물씬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0.12.15 14: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자 브랜드 <피자알볼로>가 창립 15주년을 기념해 출시한 굿즈 패키지를 연말을 맞아 고객에게 증정한다.

굿즈 패키지는 총 2종으로 구성으로, ‘21년 캘린더와 다이어리다. 6월 온에어된 TV 광고를 모티브로 동양적인 디자인을 담은 것이 특징이다. 민화와 판소리를 재해석했던 광고의 콘셉트를 캘린더와 다이어리에 그대로 반영해 호응을 얻고 있다고 한다.

<피자알볼>로 공식 인스타그램 팔로워를 대상으로 하는 이벤트며, 12월 매 주마다 다른 주제로 진행된다.

14일 주간에는 <피자알볼로> TV 광고에 사용된 노래의 원곡을 맞추는 퀴즈 이벤트다. 정답을 댓글로 달면 응모가 완료되며, 참여자 중 총 25명을 선정해 굿즈가 주어진다.

당첨 여부는 오는 18일 인스타그램 DM(다이렉트 메시지)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벤트에 관련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피자알볼로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피자알볼로> 관계자는 “독특한 디자인으로 큰 관심을 얻고 있는 굿즈를 고객들에게 선물하고자, 간단하게 참여할 수 있는 연말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12월 3주차와 4주차에도 각각 다른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으니 팔로워 여러분들의 많은 참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