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화수전통육개장> ‘카카오톡 선물하기’ 입점…염분 확 낮춘 ‘진곰탕’ 출시
상태바
<이화수전통육개장> ‘카카오톡 선물하기’ 입점…염분 확 낮춘 ‘진곰탕’ 출시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0.12.08 21:57
  • 조회수 6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화수전통육개장>이 12월, 전국 가맹점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모바일 상품권을 출시하고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입점했다. <이화수전통육개장> 인기 메뉴를 간편하게 선물하거나 받을 수 있게 고객들이 그간 e쿠폰 출시를 요청했고, 이에 부응하고자 입점을 추진했다고 한다.

입점을 통해 <이화수전통육개장>은 브랜드 인지도를 더욱 높이고, 모바일 쇼핑을 적극 활용하는 20~30대 젊은 고객층을 유입하는 기회로 활용할 계획이다. 전국 가맹점의 매출 증대에도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용 방법은 ‘카카오톡 선물하기’ 페이지 접속 후 한식탭 ‘이화수’를 클릭하거나, 상단 검색창 ‘이화수전통육개장’을 검색하면 된다.

모바일 상품권은 1만∼5만원 권까지 다양하게 출시됐다.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거의 모든 <이화수전통육개장>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다. 전통육개장, 차돌육개장, 맑은육개장 등 선보이는 메뉴도 다양하다.

최근에는 염도를 낮춰 보다 건강하게 먹을 수 있는 ‘진곰탕’도 선보였다. 식품의약품안전처와 프랜차이즈산업연구원이 추진한 나트륨저감화 사업에 동참해 개발한 메뉴다. 영양은 높이고 나트륨은 대폭 낮춘 ‘저염 웰빙식’이다.

염분은 낮추고, 전통가마솥방식으로 한우 사골을 푹 고아내 구수하고 깊은 맛을 자랑한다. 건강에 민감한 고객층에서 관심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 직영 매장과 일부 매장에서 먼저 출시됐으며, 전국 가맹점에는 순차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이화수전통육개장>은 앞으로 소비자의 기호를 반영한 웰빙 메뉴를 지속적으로 출시할 계획이다.

<이화수전통육개장> 관계자는 “진곰탕은 건강을 생각하는 이화수 소비자들의 취향을 고려해 염도를확 낮추면서도, 전통방식의 깊고 진한 국물 맛을 구현해 출시했다”라며, “기존 이화수의 맑은 국물을 선호하는 고객층과 어린 자녀를 동반한 가족단위의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카카오톡 선물하기 채널뿐만 아니라 다양한 이커머스 채널들과의 연계 마케팅을 계획, 전국 가맹점의 매출 증대를 위한 판매채널을 확장하고 소비자의 브랜드 접근성을 높여 나갈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