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쿨푸드> 홍콩 매장 4호점 오픈…“국내 노하우 기반, 홀 · 배달 동시 운영”
상태바
<스쿨푸드> 홍콩 매장 4호점 오픈…“국내 노하우 기반, 홀 · 배달 동시 운영”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0.12.01 13: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호점 개점 두 달만에 연이어 오픈
몽콩 지역 ‘티.오.피 쇼핑몰’ 내 입점
스쿨푸드, 홍콩 매장 4호점 '몽콕'서 오픈
스쿨푸드, 홍콩 매장 4호점 '몽콕'서 오픈

분식 프랜차이즈 <스쿨푸드>가 홍콩 4호점을 오픈했다고 1일 밝혔다.

지난 9월 홍콩 구룡 지역의 대형 쇼핑센터 ‘텔포드 프라자(Telford Plaza II)’에 오픈한 3호점에 이어 약 두 달 만이다. 이는 국내에서 쌓은 홀·배달 운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홍콩 지역 특성을 고려해 매장을 운영해 온 결과다.

이번 4호점은 몽콕(Mong Kok) 지역의 티.오.피(T.O.P This is Our Place) 쇼핑몰에 입점했다. 티.오.피 쇼밍몰은 2018년 신축, 젊은 세대의 눈길을 끄는 세련되고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몽콕 대표 명소로 자리 잡았다.

<스쿨푸드>는 현지인은 물론 외국인에게도 <스쿨푸드>만의 독특한 맛을 전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몽콕에는 다양한 구경거리를 자랑하는 관광 코스 ‘야시장’이 자리하고 있기 때문이다.

이번 4호점 오픈에 이어 계속 홍콩 전역에 <스쿨푸드>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한다. 앞으로 오픈하는 매장은 홀 좌석에서 식사할 수 있는 것은 물론 포장과 배달 시스템도 강화해 고객의 접근의 폭을 더욱 넓힐 예정이다.

이양열 <스쿨푸드> 대표는 “지속적인 코로나 이슈에도 불구하고 홍콩에서 <스쿨푸드> 브랜드에 대한 관심과 반응이 좋아 이번 4호점 오픈도 3호점에 이어 빠르게 진행됐다”며 “매장 운영 노하우와 비대면 시대에 맞는 배달의 전문성을 융합해 홍콩에 스쿨푸드만의 입지를 다져나가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