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도시락> 12월 27일까지 ‘방구석홈술’ 이벤트…숙취 줄이는 ‘호락 소주에어레이터’ 증정
상태바
<본도시락> 12월 27일까지 ‘방구석홈술’ 이벤트…숙취 줄이는 ‘호락 소주에어레이터’ 증정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0.11.30 22: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식 도시락 브랜드 <본도시락>이 12월 27일까지 ‘방구석홈술’ 이벤트를 진행한다. 국 메뉴를 먹은 후 SNS에 인증을 올리면 주류 액세서리 기업 빈토리오의 홈술 아이템 ‘호락 소주에어레이터’를 증정하는 이벤트다.

<본도시락>은 모임이 잦은 연말연시에 국민 모두가 코로나19 확산의 심각성을 자각해 집에서 홈술, 홈파티 문화를 즐기자는 취지로 마련했다.

이벤트 참여 방볍은 먼저 <본도시락> 공식 계정에 ‘좋아요’를 누른 다음, 이벤트 기간 내 본인의 SNS에 국이 포함된 메뉴를 먹고 #본도시락, #방구석홈술 해시태그와 함께 인증사진을 업로드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12월 7일, 14일, 21일, 28일 4일간 각각 50명씩, 총 200명에게는 홈술 아이템 빈토리오의 호락 소주에어레이터가 주어진다. 호락 소주에어레이터는 소주에 산소를 단시간에 최대로 노출시켜 부드럽고 깔끔한 맛을 내 숙취를 줄여주는 아이템이다.

이재의 <본도시락> 본부장은 “코로나19 상황이 계속해서 심각해지고 있는 만큼 올해 연말은 서로 조심하며 집에서 소소한 홈술 문화를 즐길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술 마신 다음 날 불편한 속은 짬뽕순두부 등 국 메뉴로 달래보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