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스터치> ‘전국 직장인 애환자랑 이벤트’…22일까지 사연 접수, 1등 금송아지 20돈
상태바
<맘스터치> ‘전국 직장인 애환자랑 이벤트’…22일까지 사연 접수, 1등 금송아지 20돈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0.11.13 16: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버거·치킨 브랜드 <맘스터치>가 ‘리얼비프버거’ 출시를 기념해, 22일까지 ‘2020 전국 직장인 애환자랑’ 이벤트를 진행한다.

다사다난한 한 해를 보낸 직장인들에게 기쁨과 슬픔을 나누는 공간을 제공하고, 풍성한 경품으로 연말을 행복하게 마무리하자는 마음에서 <맘스터치>가 마련했다. ‘21년 소띠 해를 맞아 1등과 2등에게는 금송아지 20돈, 10돈이 주어진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22일까지 별도 마련한 사연 접수 페이지(http://momstouch-event.com/vote)에 직장인의 애환을 담은 사연을 짧은 문장으로 작성해 접수하면 된다. 이후 <맘스터치>가 본선 진출작 20개를 선정해 24∼30일까지 실시간 온라인 투표로 최종 선정작 6편이 선정된다.

발표 및 시상은 12월 1∼10일에 진행된다. 1등에게는 금송아지 20돈에 동료와 함께 먹도록 직장으로 리얼비프버거를 보낸다. 2등은 금송아지 10돈과 직장 내 리얼비프버거를, 3등에게는 최신형 LG 그램 노트북을 증정한다. 이벤트 참가자 전원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사연 접수자 1000명, 실시간 투표자 2000명에게 리얼비프버거 상품권을 지급한다.

<맘스터치>는 리얼비프버거를 더욱 즐길 수 있게 또 다른 이벤트도 마련했다. 12∼22일까지 11일간 매장에서 리얼비프버거를 단품으로 구매하면 케이준 양념감자와 콜라가 포함된 세트로 업그레이드해 제공한다.

리얼비프버거는 <맘스터치>가 3040 직장인을 겨냥해 최근 선보인 메뉴다. 고품질의 재료를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다. 특히, 존쿡 델리미트의 마이스터가 직접 만든 프리미엄급 ‘로스트 비프’를 사용했다. 또, 패티를 갈지 않고 오븐에 굽고, 저온으로 숙성시켜 육결이 살아 있다. 여기에 버터향이 풍부한 크랜베리 브리오슈 번, 파프리카, 가지, 애호박 등 구운 야채가 어우러져 건강한 맛을 즐길 수 있다.

<맘스터치> 관계자는 “올 한 해 직장인 고객분들께서 겪었던 애환을 함께 나눠 스트레스를 해소하길 바라는 마음에서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맘스터치의 신메뉴와 금송아지 등 푸짐한 경품으로 행복한 연말을 맞이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