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정국수0410> 깊고 진한 ‘사골국수’ 출시
상태바
<미정국수0410> 깊고 진한 ‘사골국수’ 출시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0.10.22 12: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수하게 우려낸 멸치육수에 사골국물 더해

<미정국수0410>가 ‘사골국수’를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쌀쌀해진 날씨에 속을 따뜻하게 데워줄 신메뉴다.

<미정국수0410>는 정성껏 우린 진한 멸치 육수와 직접 제조한 쫄깃한 소면을 활용한 다양한 국수 메뉴를 판매 중이다.

이번 사골국수는 약 6개월의 개발 기간을 가졌으며, 수차례의 자체 맛 평가 테스트를 거쳐 완성됐다. 국내산 멸치로 우려낸 구수한 맛의 멸치육수에 담백한 사골국물을 더해 중독성 있는 특유의 감칠맛이 일품이다. 뽀얀 국물에 얇게 썬 대파와 김가루를 듬뿍 올렸다.

<미정국수0410> 사이드 메뉴 ‘미니밥’이나 ‘쫀득해만두’ 등과 함께 곁들여 먹으면 더욱 든든한 한끼 식사로 즐길 수 있다.

사골국수는 전국 <미정국수0410> 직·가맹점에서 만나 볼 수 있다. 가격은 보통 4천 원, 곱빼기 5천 원이다.

<미정국수0410>는 이번 사골국수를 시작으로 사골얼큰국수, 사골만두국수 등 사골육수를 활용한 다양한 메뉴를 선보일 예정이다.

<미정국수0410> 관계자는 “급격히 추워진 날씨에 몸에 좋은 사골국물을 활용해 든든하면서 따뜻하게 몸을 녹여줄 국수 신메뉴를 선보이게 됐다”며, “바쁜 일상 속에서 부담없는 가격으로 든든하고 맛있는 한끼 식사를 찾는 이들에게 제격”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