줄넘기 전문학원 프랜차이즈 <점프윙스>…가맹본부, 매달 새로운 줄넘기 안무 제공
상태바
줄넘기 전문학원 프랜차이즈 <점프윙스>…가맹본부, 매달 새로운 줄넘기 안무 제공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0.10.22 12: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령과 수준에 맞춰 전문 강사 지도
가맹본주, 1000곡 넘는 음원 제공

<점프윙스>가 ‘2020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에서 프랜차이즈(줄넘기교육) 부문에 선정됐다고 20일 알렸다. 이번 수상으로 <점프윙스>는 3년 연속 수상이라는 쾌거를 이렀다.

<점프윙스> 신체 발달을 돕고, 리듬감 자신감 성취감이 높아지도록 지도하는 줄넘기 전문 학원이다. 2010년 론칭해 현재 전국 250개의 가맹점을 운영하고 있다.

키즈 · 주니어 · 리더스 · 마스터 · 위너스 등 연령과 수준에 맞춰 전문 지도자가 체계적인 커리큘럼으로 지도한다. 신나는 음악에 맞춰 전문 강사가 줄넘기 기초부터 고급기술을 구사하게 돕는다.

성장기 아이에게는 맞춤형 체력향상과 자세교정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성인에게는 다이어트와 스트레스 해소를 하는데 중점을 두고 있다.

가맹본부는 줄넘기 교육에 사용하도록 1000곡이 넘는 음원을 제공하고, 매달 5곡의 새로운 줄넘기 안무를 가맹점으로 전한다.

<점프윙스> 관계자는 “이번 수상을 통해 음악 줄넘기 학원에 대한 새로운 위신을 세운 것 같아 기쁘다”며 “앞으로도 저희 점프윙스는 건강한 대한민국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