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 “현장에 미래가 있다”…‘제7기 KFCEO 교육과정’
상태바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 “현장에 미래가 있다”…‘제7기 KFCEO 교육과정’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0.10.21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스트 코로나 시대 맞춰 커리큘럼 개정
협회 임원진과 제7기 KFCEO 신입 원우들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협회 임원진과 제7기 KFCEO 신입 원우들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회장 정현식, 이하 협회)가 ‘제7기 KFCEO 교육과정(K-프랜차이즈 CEO 교육과정)’을 개강하고 13주 간의 일정에 돌입한다.

19일 협회는 서울 여의도 전국경제인연합회관 루비홀에서 제7기 KFCEO 교육과정 입학식을 가졌다.

이날 입학식에는 정현식 협회장과 임원진, 주임교수 이경희 한국창업전략연구소장, 동문 등이 함께했해 신입 원우들을 환영했다. 7기 원우는 서로를 알아가는 시간을 가졌다.

제7기 KFCEO 과정은 10월 19일부터 12월 28일까지 매주 월요일 진행한다. 당초 지난달 초 개강 예정이었으나 사회적 거리두기 2.5단계 시행으로 인원을 축소하고, 일정을 변경했다. 장소도 바뀌었다.

이번 제7기 과정에는 현장성을 크게 강화해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맞는 실질적인 커리큘럼으로 이뤄졌다.

특히, 유망 프랜차이즈 임원진과 직접 소통하고, 경영철학을 배울 수 있는 기회다. 더불어 현장을 직접 탐방하는 시간도 마련됐다. 현재 예정된 프랜차이즈는 <이디야커피> <피자알볼로> <마포갈매기> <크린토피아> <비비큐> 등이다.

정현식 협회장은 “본 과정은 2014년 출범 이후 총 300여 명의 원우를 배출한 프랜차이즈 업계 대표 과정”이라면서 “최근 코로나19로 다양한 리더의 역량이 요구되는 만큼, 총 49명의 7기 신입 원우 여러분들이 성실히 과정을 수료하시어 미래의 우리 산업을 선도해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경희 주임교수는 “전례없는 위기를 극복하는 길은 현장에서 해답을 찾는 것”이라면서 “7기 원우님들께 성공 브랜드 현장과 성공 CEO들의 생생한 노하우를 전해 프랜차이즈 업계의 동반성장에 기여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