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빽다방> 반전 매력, 오감 자극 ‘귀묘한스무디’…할로윈 시즌 한정 메뉴
상태바
<빽다방> 반전 매력, 오감 자극 ‘귀묘한스무디’…할로윈 시즌 한정 메뉴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0.10.07 18: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음료 위 감귤향 팝핑캔디 토핑
청각 자극하는 ASMR 요소 더해

더본코리아 커피 브랜드 <빽다방>이 할로윈을 맞아 시즌 한정 메뉴 ‘귀묘한스무디’를 최근 선보였다.

이번 메뉴는 경험과 재미를 추구하는 MZ세대(밀레니얼+Z세대)를 겨냥했다. 할로윈 분위기가 느껴지게 미각 청각 시각 등을 자극하는 요소를 한 잔에 모두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검은색으로 스산한 분위기를 물씬 풍기지만 상큼 달콤한 맛의 반전 매력을 선사한다. 음료 위에 얹어진 감귤향의 팝핑캔디는 씹을수록 향긋한 풍미를 더한다. 동시에 톡톡 터지는 소리가 재미를 느끼게 해준다.

귀묘한스무디는 10월 5일부터 할로윈데이 당일인 10월 31일까지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빽다방>에서 판매된다. 가격은 3천 5백원이다.

<빽다방>은 기존 메뉴와 달리 시즌에 부합하는 색다른 비주얼과 맛으로 SNS에 사진을 올리기를 즐기는 이들에게 큰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빽다방> 관계자는 “할로윈 시즌을 맞아 눈과 입을 즐겁게 해줄 반전 요소 뿐만 아니라 ASMR(자율감각쾌락반응) 요소까지 가미해 청각적인 재미까지 더한 신메뉴를 선보이게 됐다”라며 “할로윈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반전 매력의 음료를 통해 특별한 재미와 오싹한 기분까지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