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브스> ‘회원권이 하나 더! 1+1 추가증정’ 프로모션
상태바
<커브스> ‘회원권이 하나 더! 1+1 추가증정’ 프로모션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0.10.07 17: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친구와 가족에게 건강을 선물하세요”

여성 피트니스 프랜차이즈 <커브스>가 10월 한 달간 특별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회원권이 하나 더! 1+1 추가증정’ 프로모션이다. 10월 신규 가입한 회원 중 30명을 추첨 선발해 1개월 무료 회원권을 추가 증정한다. 회원권은 친구나 가족에게 특별한 선물로 전할 수 있다.

<커브스>는 기존 회원이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지인과 함께 두 배 더 즐거운 운동을 할 수 있으리라 기대감을 나타냈다.

당첨자는 11월 4일에 ‘커브스 커뮤니티’에서 확인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커브스> 커뮤니티에서 확인하거나 클럽(지점)에 문의하면 된다.

지난달 시작한 ‘건강 서포터즈 커브스’ 프로모션도 이달까지 이어간다. 참여 방법은 두 가지다. 기존 회원이 2명 이상의 지인에게 <커브스>를 추천하는 방법과 신규 회원으로 등록하는 것이다.

<커브스>를 추천받아 클럽(지점)에 방문한 회원은 기본 건강체크과 특별 운동 지도 등을 받는다.

2인 이상에게 <커브스>를 추천한 기존 회원에게는 ‘커브스 골라밥’ 6종 세트가 주어진다. 커브스 골라밥은 매월 100명 추첨으로, 총 200명에게 증정된다.

상품으로 주어지는 커브스 골라밥은 간편하고 <커브스>가 지난 6월 론칭한 간편도시락이다.

칼로리는 낮추고, 영양가는 높여 보다 체계적인 건강 관리를 원하는 회원을 위해 마련했다. 300, 400, 500kcal 총 3종으로 구성돼 고객은 원하는 칼로리의 도시락을 고르면 된다. 커브스 골라밥은 ‘커브스 모여라 몰’에서 온라인 구매도 가능하다.

신규 등록 회원에게는 매월 20명씩 추첨을 통해 총 40명에게 쿨 마스크가 상품으로 주어진다. 건강 서포터즈 커브스 프로모션 당첨자는 11월 3일 클럽에서 알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