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 완벽한 채식주의자 위한 ‘비건 간식’ 출시
상태바
<투썸플레이스> 완벽한 채식주의자 위한 ‘비건 간식’ 출시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0.09.23 17: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 비건 인증원에서 비건 인증 받아

<투썸플레이스>가 간편하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리얼 비건(vegan)’ 간식을 23일 출시했다.

비건은 채소, 과일, 해초 따위의 식물성 음식 이외에는 아무것도 먹지 않는 철저하고 완전한 채식주의자를 뜻한다.

<투썸플레이스>는 최근 확산하고 있는 윤리적 소비 트렌드에 부합하면서도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힐 수 있는 제품을 만들고자 비건 간식을 기획하게 됐다.

종류는 ▲고구마 바 ▲현미 누룽지 칩 등 2종으로, 휴대가 용이하여 언제 어디서든지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특히, 동물 유래 원재료를 사용하지 않았으며, 생산 과정에서도 교차 오염이 없도록 엄격하게 만들었다. 한국 비건 인증원 등에서 까다로운 절차를 거쳐 비건 인증을 받은 제품이기도 하다.

고구마 바는 국내산 고구마를 껍질째 쪄내 더 달콤하고, 촉촉한 건강 원물 간식이다. 고온에서 굽듯이 쪄내 껍질을 벗긴 후, 10시간 동안 열풍으로 꾸덕하게 건조시켰다. 쫀득하면서도 촉촉함을 느낄 수 있는 게 특징이다.

현미 누룽지칩은 식이섬유 등의 영양소를 함유한 100% 국내산 유기농 현미를 발효한 다음 특허받은 로스팅 공법으로 만들었다. 고소하고 바삭한 식감이 자꾸 먹고 싶게 만든다.

이밖에 젤라틴 없이 식물성 원료만을 사용한 글루텐프리 젤리도 선보였다. 트로피컬 원더 젤리는 망고, 멜론, 파인애플, 자몽 등 누구나 좋아하는 네 가지 과일 맛을 귀여운 과일 모양에 담았으며, 부드럽고 말랑말랑하다.

비건 간식에 대한 상세한 정보는 모바일투썸 앱 및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최근 코로나와 이상기후 등으로 윤리적 소비와 비건에 대한 관심이 더욱 높아진 MZ세대 등을 대상으로 기획한 제품"이라며, "투썸 비건 간식으로 바쁜 일상 속에서도 간편하게 건강을 챙기고, 의미 있는 소비를 시도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