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에프푸드, 100% 한우·한돈 추석 선물세트…고급스런 포장, 선물로 안성맞춤
상태바
엔에프푸드, 100% 한우·한돈 추석 선물세트…고급스런 포장, 선물로 안성맞춤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0.09.23 17: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A.P 산소포장으로 집앞까지 신선하게

엔에프푸드(주)(대표 최항석)가 민족 대명절 한가위를 맞아 다양하고 알찬 추석 선물세트를 선보였다.

추석 선물세트는 엔에프푸드가 생산하는 한우 브랜드 <유아소>, 한돈 브랜드 <아이엠포크>로 구성돼 있다.

한우 세트에는 구이용 등심, 채끝, 특수부위, 국거리, 불고기 등 다양한 요리가 가능한 5종을 각각의 세트에 조화롭게 구성해 실용성을 높였다.

한돈 세트에는 구이용 삼겹살, 목살, 앞다리살, 등갈비 등이 들어간다. 한돈 세트 역시 여러 부위의 한돈을 각각의 세트에 다채롭게 넣었다.

보신 세트는 사골, 우족, 꼬리 등 겨울 보양식으로 꼽히는 귀한 재료로 이뤄졌다. 영양분이 가득한 진한 국물과 더불어 쫄깃한 살코기를 함께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고기는 매일 신선하게 도축한 100% 국내산 한우·한돈이다. HACCP(해썹) 인증을 받은 시설에서 ‘원스톱 콜드체인 시스템’으로 안전하게 제품이 완성된다.

여기에 고기 본연의 빛깔을 지켜주고, 오염을 막아주는 M.A.P 산소포장으로 고객에게 전해지기 때문에 선물하기에 안성맞춤이다. 일정 금액을 추가하면 세련된 선물용 보자기에 고급스러운 노리개를 달아 선물의 품격을 더욱 높일 수 있다고 한다.

안심하고 전할 수 있는 엔에프푸드의 추석 선물세트는 군산, 전주에 위치한 엔에프스토어 직영 판매점과 <고기엔> 온라인 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모바일 앱을 통해서도 구매 가능하다.

엔에프푸드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작년까지와는 다른 명절을 지내게 될 것 같은 2020년이지만 올해도 어김없이 정성을 다해 준비했다”며 “다가오는 추석 명절에는 엔에프푸드의 한돈, 한우로 건강과 사랑을 선물하세요”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