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굽네치킨> ‘굽네몰 칼로리 치트킷’…삼시세끼 다 먹어도 1,100칼로리
상태바
<굽네치킨> ‘굽네몰 칼로리 치트킷’…삼시세끼 다 먹어도 1,100칼로리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0.09.23 15: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내 테스트 후 출시 결정
27일까지 50% 할인 판매

<굽네치킨>이 ‘굽네몰 칼로리 치트킷’ 제품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굽네몰 칼로리 치트킷은 3일간 아침 점심 저녁, 총 9끼의 식단을 관리하는 세트 제품이다. 하루 세 끼에 약 1,100칼로리로, 칼로리는 낮지만 맛과 포만감도 모두 잡았다.

<굽네치킨>은 힘들고 맛없는 식단으로 혹독한 체중 감량을 펼치는 ‘다이어터’ 보다 자신에게 맞는 맛있는 음식을 먹으며, 즐겁게 체중을 유지하는 ‘유지어터’가 늘고 있다는 점에 주목해 이번 신제품을 기획하게 됐다.

실제로 제품 출시 전 지앤몰, 지앤푸드 직원들을 대상으로 3일간 해당 식단만을 섭취하는 사내 테스트를 실시했다. 3일 동안 제품을 체험한 직원들은 3일만에 1kg을 감량했다고 한다. 제품 만족도 역시 높아 정식 출시를 결정하게 됐다.

굽네몰은 칼로리 치트킷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펼친다. 27일까지 해당 제품을 50% 할인 된 가격에 판매한다. 정상가는 70,140원인데, 27일까지 할인가인 35,000원에 구입 가능하다.

또한 27일까지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스리라차소스를 무료 증정한다. 화끈하고 알싸한 매운맛이 굽네몰의 모든 메뉴에도 조화롭게 어울리는 게 특징이다. 프로모션과 자세한 사항은 굽네몰 홈페이지와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상면 굽네몰 대표는 “칼로리와 식단만큼은 고민할 필요 없도록 어디서든 쉽고 간단히 즐길 수 있는 이번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제품 출시를 기념해 실시하는 다양한 프로모션에도 참여하고 굽네몰 칼로리 치트킷으로 굶지 않고 맛있는 식단 관리를 통해 다이어트에 성공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