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가다> 추석맞이 언택트 선물 판매 박차…코스트코 온라인몰 입점
상태바
<오가다> 추석맞이 언택트 선물 판매 박차…코스트코 온라인몰 입점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0.09.21 14: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미엄 티 선물세트’ 한정 판매
<오가다> 온라인몰, 추석선물세트 기획전 구성

우리차 브랜드 <오가다>가 온라인을 통한 언택트 선물 판매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고 18일 밝혔다.

<오가다>는 추석을 맞아 9월 초 ‘프리미엄 티 선물세트’를 선보였다. 코로나19로 온라인 구매를 원하는 고객을 위해 코스트코 온라인 쇼핑몰에도 입점했다. <오가다>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도 판매된다.

프리미엄 티 선물세트는 지난 추석 때보다 구성 제품을 업그레이드했다. 구성을 살표보면 ▲건강즙(배도라지) ▲과일청(모과유자차) ▲티백(배도라지, 한라봉차, 생강귤피) 등 총 3종이다.

겉과 속 모두 고급스런 포장으로 선물의 품격을 높였다. 코로나19 장기화로 지친 몸과 마음을 위로하고자 건강, 장수, 희망을 의미하는 모란꽃 이미지를 담았다. 가격은 2만 원대 초반이며, 추석 연휴까지 한정 판매 한다.

<오가다>는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히고자 추석선물세트 기획전을 온라인몰에 마련했다. 1만∼2만 원대의 가성비 높은 다양한 선물세트가 준비됐다.

직접 본 다음 구매를 원하는 고객은 <오가다> 전국 매장과 창고형 쇼핑몰 코스트코 전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오가다> 관계자는 “추석 선물세트가 작년에 이어 올해도 전국 조기 품절이 예상되는 인기 상품”이라며 “보다 다양한 상품이 오가다 전 지점 카페와 온라인 공식몰에서 만나 볼 수 있다”고 전했다.

<오가다> 매장에 방문가면 11 출시한 ‘ABC 톡 에이드’도 만나볼 수 있다.

ABC주스는 건강을 챙기면서 다이어트에 효과가 있다고 국내외 셀럽들을 통해 알려진 음료다. 사과(Aapple), 비트(Beet), 당근(Carrot) 등이 들어가, 각 앞 글자만 따서 ABC주스라고 불린다. 사과의 퀘르세틴, 비트의 베타인, 당근의 베타카로틴 성분이 지방은 줄여주고, 피부 미용에는 도움을 준다.

<오가다>는 기존 ABC주스에 여자에게 좋은 석류와 소화에 도움을 주는 푸룬(말린 자두)을 넣어 즐길 수 있게 했다.

<오가다>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된 ABC톡에이드는 인위적인 첨가물 없이 건강한 과채만을 가지고 개발해 건강을 더욱 챙기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