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업계, 크리스마스에 홈파티를 즐길 수 있는 구성 선보여
상태바
외식업계, 크리스마스에 홈파티를 즐길 수 있는 구성 선보여
  • 박현주 기자
  • 승인 2019.12.09 14: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잡코리아와 알바몬이 밀레니얼 세대 3,839명을 대상으로 조사한 결과, 설문에 참여한 응답자 중 72.3%가 스스로를 ‘홈루덴스족’이라고 생각했다.

홈루덴스는 집을 뜻하는 ‘홈(Home)’과 유희, 놀이를 뜻하는 ‘루덴스(Ludens)’의 합성어로 밖에서 활동하지 않고 주로 집에서 놀고 즐길 줄 아는 사람들을 가리키는 신조어다.

외식업계는 집이나 편안한 공간에서 지인들과 소규모로 가볍게 기념하기 좋아하는 밀레니얼 세대의 소비트렌드를 반영해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위해 다양한 제품을 출시했다.

■ <굽네치킨> 피자, 치킨, 캔들 3종 세트로 구성

오븐구이 <굽네치킨>은 홈루덴스족을 겨냥해 ‘굽네 시카고 파티팩’ 2종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사진: 굽네치킨 제공>

시카고 피자 파티팩 세트는 기존 파티에서 필수 메뉴인 일반 케이크 대신 새롭고 풍성하게 즐길 수 있도록 고안된 특별한 치킨과 피자 결합 세트 메뉴다.

‘굽네 시카고 파티팩’은 연말의 홀리데이 분위기를 낼 수 있도록 패키지 안에 굽네 시카고피자와 굽네치킨, 알파벳 캔들 3종을 알차게 담아냈다. '굽네 시카고 파티팩'은 전국의 굽네치킨 매장에서 주문할 수 있다.

■ <놀부보쌈> 스페셜 한정 메뉴 ‘플러스 놀부보쌈’ 출시

<놀부보쌈>은 연말을 맞이해 스페셜 한정 메뉴 ‘플러스 놀부보쌈’을 출시했다.

플러스 놀부보쌈은 보쌈을 시키면 족발을 추가로 제공하는 메뉴로, 저렴한 가격에 보쌈과 족발을 한 번에 맛볼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더불어, 놀부보쌈은 이달 9일부터 12월 한 달간 국내 대표 배달앱 요기요와 함께 ‘슈퍼레드위크’ 프로모션을 진행해, 해당 메뉴를 할인된 가격에 주문할 수 있다.

■ <파리바게뜨> 2019년 크리스마스 시즌 한정 제품 출시

<파리바게뜨>가 설레임 가득한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줄 크리스마스 시즌 한정 제품을 출시했다.

<사진: 파리바게뜨 제공>

올해 크리스마스 제품은 라이팅, 무빙 장식물을 더한 케이크 등 독창적이고 아름다운 디자인의 제품들로 구성해 케이크 하나만으로도 특별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이외에도 <파리바게뜨>는 크리스마스를 사랑한 팝아트 거장 ‘앤디 워홀’과 협업한 ‘아트 케이크’를 선보였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특별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도록 독창적인 디자인의 케이크를 다양하게 선보인다”며, “앞으로도 특별한 날에 더욱 즐겁게 보낼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