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앤탐스> ‘에그탐탐’ 팝업스토어 오픈
상태바
<탐앤탐스> ‘에그탐탐’ 팝업스토어 오픈
  • 박현주 기자
  • 승인 2019.10.07 11: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100% 달걀 흰자로 만든 핑거푸드 디저트

<에그탐탐>은 100% 달걀 흰자만을 사용해 도우를 만든 다음 그 위에 치킨, 불고기, 새우, 감자 등 다양한 맛의 토핑을 올린 디저트 메뉴다.

<사진: 탐앤탐스에서 운영하는 에그캄캄 팝업스토어로 100% 달걀 흰자로 만든 핑거푸드 디저트를 판매>

<탐앤탐스>는 본격적인 매장 출시에 앞서 소비자들의 반응을 살펴보고자 <에그탐탐>이라는 동명의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

<에그탐탐> 매장에서는 핑거푸드 스타일의 한 입 크기 디저트 ‘에그탐탐’과 한 끼 식사 대용으로 든든한 ‘도그탐탐’ 2종으로 판매한다.

에그탐탐은 ▲부드러운 고구마 샐러드와 짭조름한 불고기를 토핑한 ‘에그탐탐 고구마 불고기’, ▲달콤한 단호박 샐러드와 매콤 달콤한 칠리새우를 올린 ‘단호박 칠리새우’ 등 총 8개의 메뉴로 선보였다.

도그탐탐은 저염 소시지를 넣은 흰자 도우 위에 불고기와 칠리새우 등을 토핑한 3개의 메뉴로 구성되어 있다.

탐앤탐스 관계자는 “에그탐탐은 호불호 없이 누구나 즐겨 먹는 담백한 달걀 흰자 위에 다양한 토핑을 올려 취향에 따라 선택해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라며, “지속적인 R&D 개발을 통해 다양한 연령층의 입맛을 충족시켜 추후 전국 탐앤탐스에서 만나볼 수 있길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