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린토피아> 2019 제47회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참가
상태바
<크린토피아> 2019 제47회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참가
  • 성은경 기자
  • 승인 2019.09.26 09: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린토피아>가 10월 3일부터 3일간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제47회 IFS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이번 박람회에서 <크린토피아>는 전문 창업 컨설턴트와의 1:1 상담을 통해 예비창업자의 투자 상황과 상권에 적합한 창업 모델을 제시하고, 창업을 준비하며 궁금했던 점을 해소할 수 있는 질의응답 시간을 제공한다.

사진제공:크린토피아

<크린토피아>는 변화하는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사업 모델 다각화와 전문적인 운영 지원, 높은 고객만족도가 소비자와 창업자에게 주목 받으며 안정적인 창업 아이템으로 자리 잡았다.

세탁 편의점 <크린토피아>부터 무인형으로 인건비 부담이 없는 코인 빨래방 <코인워시365> 세탁편의점과 코인 빨래방의 장점을 합친 유무인 결합형 <크린토피아+코인워시>는 다양한 세탁 서비스를 제공한다.

<크린토피아> 관계자는 “안정적인 창업을 꿈꾸는 예비 창업자에게 양질의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1:1 맞춤형 컨설팅을 지원하고 있다”며, “이번 창업박람회를 통해 크린토피아의 경쟁력과 운영 노하우를 얻어 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크린토피아>는 현재 2,820개의 세탁 편의점 및 코인 빨래방을 보유, 전국적 네트워크를 통해 보다 신속하고 깨끗한 세탁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