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 프랜차이즈, 추석 특수를 잡아라..선물세트 출시 ‘봇물’
상태바
커피 프랜차이즈, 추석 특수를 잡아라..선물세트 출시 ‘봇물’
  • 성은경 기자
  • 승인 2019.08.26 10: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주 앞으로 다가온 추석 선물 시장을 잡기 위해 커피 프랜차이즈 기업들도 다양한 선물세트를 쏟아내고 있다.

관련업계에 따르면 <탐앤탐스>는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이해 2019 추석 선물세트 6종을 출시했다.

이번 추석 선물세트는 대표 인기 상품인 액상커피와 핸드드립 커피부터 추석에만 한정으로 만나볼 수 있는 선물세트로 구성했다.

사진제공: 탐앤탐스

탐앤탐스 액상커피 선물세트는 한샷의 에스프레소를 포션에 담은 제품으로 물 또는 우유에 부어 아메리카노와 라테로 즐길 수 있다.

<카페베네>는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아 추석 선물세트 5종을 출시했다. 이번 추석 선물세트는 ‘콜드브루 3종 세트’를 비롯해 산지 본연의 원두 맛과 향을 풍부하게 느낄 수 있는 ‘마노 세트 2호’, ‘핸드드립커피 아프리카’, 남녀노소 모두가 즐길 수 있는 ‘과일청 3종 세트’, ‘건강차 4종 세트’로 구성됐다.

<파스쿠찌>는 추석 명절을 앞두고 '추석 선물세트 5종'을 내놨다. 집에서 간편하게 커피와 차를 즐기는'홈 카페'트렌드에 맞춰 홈 브루잉 용품부터 어디서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드립 커피백, 티트라 티백 등으로 구성한 다양한 선물세트를 준비했다.

이외에 <이디야커피>는 추석을 앞두고 선물세트 2종을 출시했다. <이디야커피> 선물세트는 스틱커피 제품으로 구성된 비니스트 기프트 세트와 티 제품으로 구성된 블렌딩티 기프트 세트 2종이며 취향에 따라 선택해 선물할 수 있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올해 추석 선물세트는 실속 있는 명절 선물을 찾는 소비자들을 위해 검증받은 인기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대로 구성해 출시했다”며, “민족 최대의 명절 추석에 많은 분들이 선물세트로 소중한 분들께 마음을 전하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