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쿨푸드> 홍콩 대형 쇼핑몰에 매장 오픈
상태바
<스쿨푸드> 홍콩 대형 쇼핑몰에 매장 오픈
  • 박현주 기자
  • 승인 2019.07.08 13: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하반기 해외 프랜차이즈 박람회 참가해 해외 진출 박차

SF이노베이션(대표 이상윤)이 운영하는 <스쿨푸드>가 홍콩 정관오 지역에 있는 ‘메트로 시티 플라자(이하 MCP, Metro City Plaza, 新都城)’에 매장을 오픈하고 글로벌 사업에 본격 나선다고 8일 밝혔다.

이번에 스쿨푸드 매장을 오픈하는 ‘메트로 시티 플라자’는 홍콩 내 신도시 정관오(Tseung Kwan O, 將軍澳) 지역의 가장 큰 쇼핑센터로 홍콩 최대 부동산 기업 핸더슨 그룹이 운영하고 있다.

<사진: 스쿨푸드 홍콩 정관오점 매장 전경>

건강한 먹거리를 추구하는 <스쿨푸드>의 브랜드 이미지를 통해 젊은 부부와 아이들이 많은 정관오 지역을 교두보 삼아 홍콩 진출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스쿨푸드>는 이번 정관오점을 기점으로 이후 오픈 되는 홍콩 매장을 세계적 외식 매장 추세인 ‘그랩앤고(GRAB&GO)’ 형태로 꾸밀 계획이다.

이상윤 SF이노베이션 대표는 “홍콩은 세계적 미식의 도시로 전 세계의 다양한 음식이 어우러져 관광객들의 발걸음을 사로잡고 있다”며, “한식을 대표하는 브랜드로 메뉴 경쟁력을 높여 한식 글로벌화에 일조하고 싶다”고 포부를 밝혔다. 또한 “홍콩 내 매장을 더욱 늘려나갈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스쿨푸드>는 홍콩, 인도네시아 등지에 해외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이번 홍콩 정관오점 오픈으로 투엔문(Tuen Mun)점, 시티플라자(City Plaza)점까지 총 3개의 매장이 홍콩에서 운영 중이다.

올 하반기 해외 프랜차이즈 박람회 등을 통해 홍콩 외에도 동남아시아 지역으로 매장을 확대해나갈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