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앤탐스>, 영화 무료 상영회 ‘탐시어터’ 개최
상태바
<탐앤탐스>, 영화 무료 상영회 ‘탐시어터’ 개최
  • 전세연 기자
  • 승인 2018.11.23 14: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탐앤탐스>는 오는 28일(수) 저녁 6시, 탐스커버리 아셈타워점에서 ‘제35회 탐시어터(TOM THEATER)’를 진행한다. 이번 탐시어터의 상영작은 샤를리즈 테론이 육아맘으로 변신한 영화 ‘툴리(Tully)’다. 현실 육아맘의 애환을 진정성 있게 담아내 육아로 지치고 힘든 이들에게 응원과 따뜻한 위안을 전한다.

<탐앤탐스>는 탐시어터 개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관람을 원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25일까지 사전 관람 신청 이벤트를 진행한다. 공식 페이스북의 탐시어터 게시글 속 링크를 통해 참석 신청 후 댓글로 기대평을 남기면 응모가 완료된다. 총 5명을 추첨해 뮤지컬 메노포즈 티켓을 탐시어터 현장에서 제공한다. 소셜커머스 위메프를 통해서도 23일부터 25일까지 사전 관람 신청을 받는다. 10명을 추첨해 탐시어터 관람권 및 스페셜 기프트를 증정한다. 관람 신청을 놓쳤더라도 당일 매장에 방문하면 현장에서 선착순으로 관람할 수 있다.

2018년의 마지막 탐시어터 행사인 만큼 올해를 마무리하는 러키 드로(LUCKY DRAW) 이벤트를 마련했다. 탐시어터 현장에 도착해 본인 이름과 함께 탐시어터 응원의 메시지를 작성한 종이를 응모함에 넣으면 된다. 행사 종료 후 추첨을 통해 탐앤탐스 선물세트와 탐앤탐스 플래너, 담요 등 다양한 선물을 현장에서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