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기업, ‘이색 이벤트로 고객몰이’
상태바
프랜차이즈 기업, ‘이색 이벤트로 고객몰이’
  • 성은경 기자
  • 승인 2018.10.02 1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랜차이즈 기업들이 톡톡 튀는 이색이벤트로 고객몰이에 나섰다. 프랜차이즈 업계에 따르면 <역전할머니맥주>는 ‘천하제일 역전 요리왕’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 행사는 <역전할머니맥주>에 어울리는 신 메뉴를 개발하여, 메뉴명과 조리방법(레시피)을 함께 제출하면, 심사 후 신 메뉴로 출시한다고 밝혔다.

선정된 최종 요리왕 1명에게 상품권(100만원 상당), 아차상 3명에게 상품권(10만원 상당), 할맥상 50명에게 커피 교환권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심사기준은 할맥과의 궁합(30%), 맛(30%), 독창성(20%), 건강(20%)이며, 당첨자 발표는 11월 중순예정이다. 대상자는 역전할머니맥주 점주나 고객이며, 접수기간은 10월 1일부터 29일까지이다. 참여방법은 역전할머니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피자마루>는 한판 승 보다 짜릿한 두 판! 투탑박스 탄생 이벤트를 12월31일까지 진행한다.

투탑박스는 각자 다른 토핑의 두 판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되었다. 합리적인 가격뿐만 아니라 건강한 국내산 흑미와 신선한 우유가 들어간 흑미라떼도우로 만들어진다는 게 특징이다.

<공차>는 오는 7일까지 공차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공차의 브랜드 모델인 박서준 의상 기부를 통해 나눔을 실천하는 ‘공차는 사랑을 싣고'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평소 즐기는 공차 음료에 대한 애정이 담긴 인증샷을 공차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업로드 하면 된다. 평소 자주 즐기는 공차 음료를 인증하거나 공차 음료를 즐기며 행복한 표정을 짓는 등 다양한 방식으로 공차에 대한 애정과 관심을 표현하는 것이 중요 포인트다.

이벤트에 당첨된 당첨자는 세이브더칠드런 및 유니세프에 원하는 금액만큼 기부한 후 개인 명의로 된 기부 증서를 공유하면 의상을 낙찰 받을 수 있다. 금액은 정해져 있지 않으며, 당첨자 개인이 원하는 만큼 자유롭게 기부 참여가 가능하다.

<안동본가국밥>은 제 3차 남북정상회담 성공을 기념해 재미난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10월 7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페이스북 페이지 및 게시물 좋아요와 함께 댓글로 한반도의 평화 통일을 응원하는 댓글을 남기면 참여가 완료된다.

승패결과를 맞춘 사람 중 추첨을 통해 GS25 모바일 편의점 상품권 5000원 권(5명)을 개별적으로 증정한다.

안동본가국밥은 “지난 9월 18~20일 진행된 제3차 남북정상회담을 기념해 한반도의 완전한 비핵화와 나아가 평화 통일을 기원하는 마음으로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