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겐다즈> 트렌디하고 세련된 New 패키지 눈길
상태바
<하겐다즈> 트렌디하고 세련된 New 패키지 눈길
  • 임나경 기자
  • 승인 2018.02.21 0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스크림 브랜드 <하겐다즈>가 급변하는 소비자 트렌드에 발맞추어 보다 현대적이고 세련된 패키지를 선보인다.

 

새로운 패키지 디자인은 플레이버 각각의 맛과 느낌을 세련되고 감각적인 패턴으로 표현해 패키지에 입힌 것이 특징이다. 패키지만 봐도 한 눈에 플레이버를 확인할 수 있는 것은 물론, 하겐다즈 특유의 진하고 부드러운 맛과 상큼한 플레이버들의 개성을 눈으로 먼저 접할 수 있다.

 아울러 <하겐다즈>는 패키지의 변화와 함께 새로운 마케팅 캠페인으로 3월 19일부터 24일까지 DDP에서 SFW와 콜라보레이션 패션쇼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며, 보다 젊고 역동적인 새로운 브랜드로 거듭날 것으로 기대한다.

<하겐다즈>의 새로운 패키지는 세계 90여 개 국에서 판매하는 모든 매장에 동시 적용되며,  ▲바닐라, ▲스트로베리, ▲그린티, ▲초콜릿, ▲마카다미아 넛, ▲블루베리&크림, ▲로얄 밀크티 등 모든 프레이버에 적용되며, ▲파인트, ▲미니컵, ▲스틱바, ▲미니 스틱바, ▲스틱바 멀티팩, ▲크리스피 샌드위치 등의 제품으로 만날 수 있다.

<하겐다즈> 마케팅팀 김미조 전무는 “이번에 선보이는 새로운 패키지는 플레이버 각각의 맛과 느낌을 세련되고 감각적인 그림 패턴으로 표현해 먹는 재미 뿐만 아니라 보는 재미까지 고객의 오감을 만족시켜줄 예정이다"라며 “앞으로도 전 세계에 널리 알려진 브랜드이면서 동시에 깊게 사랑 받는 존재가 되고자 최선을 다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