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스커피> '원터치 그늘막' 득템 이벤트
상태바
<할리스커피> '원터치 그늘막' 득템 이벤트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7.06.28 07: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천원 이상 구매 시, 1만 2천에 구입 가능
 

최근 바쁜 일상 속에서 도심 및 가까운 공원에서 가볍게 휴식을 즐기고자 하는 고객 니즈가 확대되고 있다. 이와 함께 캠핑과 피크닉의 합성어인 ‘캠프닉’의 인기가 나날이 급증하며 하나의 트렌드로 자리 잡고 있다.

이에 발맞춰 국내 대표 커피전문점 <할리스커피>는 가성비와 디자인을 최적화한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캠프닉 필수 아이템으로, 유난히 더울 것으로 예상되는 올 여름에 강렬한 햇빛으로부터 피할 수 있는 ‘원터치 그늘막’ 과 식음료를 시원하게 보관할 수 있는 ‘쿨러백’을 마련했다.

특히 원터치 그늘막은 미니멀 캠핑 트렌드에 맞춰 2인 사이즈로 구성 및 초경량 사이즈로 실용성을 더했다. 또한 스카이블루 컬러로 감성적이면서도 마음까지 시원할 수 있도록 제작했다.

쿨러백의 경우 심플&모던한 디자인과 세련된 감각을 더했다. 뿐만 아니라 아이스박스보다 가벼우면서도 휴대가 용이하여 활용도를 높였다. 이는 캠프닉족은 물론 최근 늘어나고 있는 직장인 도시락족에게도 각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오는 30일부터 시작되는 이번 행사는 <할리스커피> 매장(행사 참여점에 한함·휴게소 제외)에서 8천원 이상 구매 시 참여가 가능하다.

행사 1주차에는 원터치 그늘막의 높은 가격 때문에 구매를 망설였던 고객을 위해 파격적인 가격인 1만 2천원에, 2주차에는 시원함을 오래 유지 시켜주는 쿨러백을 3천5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행사가 선착순으로 진행된다.

<할리스커피> 관계자는 “다가오는 휴가철, 가족·친구·연인 등과 함께 더욱 즐거운 바캉스를 즐길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기획했으며, 바캉스에 꼭 필요한 용품인 만큼 조기 마감이 기대된다”며 “많은 소비자들이 시원한 음료와 함께 할리스커피에서 휴가 계획과 바캉스 준비를 동시에 할 수 있길 바란다”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