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종합외식전문기업 (주)놀부의 페이스북 먹방 라이브 '오놀밤(오늘은 놀부와 노는 밤)' 영상이 누적 조회수 200만을 돌파하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페이스북 먹방 라이브 '오놀밤'은 개그맨 김대범, 김경진, 최수락과 함께 다양한 <놀부>의 메뉴를 소개하고 먹어보는 일명 먹방 예능 버라이어티다. <놀부>가 영상 콘텐츠에 익숙한 젊은 소비자들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제작했다.
9월 22일부터 총 4주동안 방영된 이번 영상은 ‘1화 닭치고 옛날통닭’ ‘2화 반반 먹으면 안부대껴’, ‘4화 추울땐 부대 먹방’ 등 <놀부>의 대표 메뉴를 주제로 한 콘텐츠로 구성됐다.
개그맨 김대범, 김경진이 <놀부옛날통닭>, <놀부부대찌개>, <놀부보쌈> 등의 인기 메뉴를 맛깔스럽게 먹고, 시청자들과 실시간 소통을 하며 게임을 하는 등 다채로운 코너를 통해 유쾌한 웃음을 선사했다.
특히, 이번 영상은 페이스북의 ‘라이브 방송’ 기능을 활용함으로써 언제 어디서나 스마트폰으로 방송을 시청할 수 있도록 해 더욱 큰 인기를 얻었다.
<놀부> 마케팅 총괄 임원 이정일 상무는 “고객들이 페이스북 먹방 라이브라는 새로운 컨셉의 콘텐츠를 신선하고 재미있게 느껴 많은 관심을 보여주신 것 같다”며, “<놀부>는 앞으로도 고객들과 소통하고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오놀밤 영상은 <놀부>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today.clean/?fref=ts) 및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서 언제든 재시청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