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시스커뮤니케이션즈코리아(주) 사업설명회 개최
상태바
엑시스커뮤니케이션즈코리아(주) 사업설명회 개최
  • 강민지 기자
  • 승인 2016.07.09 01: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테일 네트워크 영상 솔루션 소개의 시간
 

차세대 CCTV인 ‘네트워크 카메라’ 부문의 글로벌 선도기업인 엑시스커뮤니케이션즈코리아(주)가 7월 8일 오전 11시, 가산동 본사 사무실에서 사업설명회를 실시했다. 

이날 행사에는 본사 직원들과 기자들이 함께 참석해, 리테일(소매) 업계 네트워크 영상 감시 솔루션 활용 방안 소개, Q&A시간을 통한 정보 공유와 토의의 시간으로 이어졌다.   

또한 엑시스커뮤니케이션즈코리아(주)의 김규범 부장이 네트워크 카메라를 이용, 리테일 매장의 보안을 개선시키고 매장 관리 및 머천다이징을 전략적으로 운영할 수 있는 방법을 소개했다.

 

설명회에서는 전 세계 리테일 업계 고객들이 엑시스 네트워크 카메라를 어떻게 사용하고 있는지에 대한 실례를 들어가며 이해하기 쉽게 진행됐다. 이밖에도 엑시스 네트워크 카메라만의 특색, 보안 기능 이외의 장점 등에 대한 정보도 공유했다.

엑시스커뮤니케이션즈코리아(주)는 전세계 네트워크 영상 감시 분야 선도 기업으로 집스트림 및 라이트파인더와 같은 혁신적인 기술을 선보이며 차세대 CCTV 및 지능형 네트워크 카메라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또한 새로운 기술력과 탄탄한 로컬 파트너십을 바탕으로 리테일 업계를 비롯한 다양한 분야의 고객들을 위한 맞춤형 영상 보안 솔루션을 꾸준히 제공하고 있다. 

현재 전세계 리테일 업계에서 네트워크 카메라는 각광받고 있는 추세다. 엑시스커뮤니케이션즈코리아(주)는 스웨덴 헬싱보리 도요타 센터에 건물 보안을 위해 네트워크 기반 출입 통제 시스템을 설치했고, 일본 아오모리시 도요타 대리점에도 번호판 인식시스템으로 고객서비스를 향상시키고 있다.

그 밖에 체코 슬로바키아 지역 아디다스 매장에 매장 매출과 마케팅 분석을 위해 지능형 솔루션이 탑재된 네트워크 카메라를 활용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