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마토도시락> SBS 인기예능 ‘백종원의 3대천왕’ 공식 협찬
상태바
<토마토도시락> SBS 인기예능 ‘백종원의 3대천왕’ 공식 협찬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5.10.15 08:08
  • 조회수 19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월 16일부터, 협찬을 통한 브랜드 가치 상승 예상
▲ <토마토도시락> SBS 인기예능‘백종원의 3대천왕’공식 협찬ⓒ토마토도시락 제공

㈜다채원의 <토마토도시락>이 10월 16일부터 SBS 인기 예능프로그램 ‘백종원의 3대천왕’을 협찬한다고 밝혔다.

SBS ‘백종원의 3대천왕’은 대한민국 방방곡곡에 숨어 있는 TOP3 맛집 고수들이 모여 요리 대결을 벌이는 신개념 ‘쿡방’ 요리 프로그램으로, 매주 금요일 밤 11시 25분에 방영되고 있다.

SBS ‘백종원의 3대천왕’에는 백종원과 이휘재, 김준현이 MC로 출연하며, 요리 고수들의 음식을 맛깔 나게 시식하고 톡톡 튀는 진행을 이어감으로써 큰 인기를 모으고 있다.

이미 JTBC ‘냉장고를 부탁해’와 ‘내 친구의 집은 어디인가’를 협찬하며 자사 브랜드를 널리 알려온  <토마토도시락>은 이번 ‘백종원의 3대천왕’ 협찬을 통해 브랜드 가치를 더욱 상승시킨다는 방침이다.

<토마토도시락>은 가맹점 매출활성화를 위해 아낌없는 투자와 홍보를 진행해오고 있으며, 방송 협찬 외에도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자사 브랜드를 알리기에 총력을 다하고 있다.

무엇보다 홍보금액 대부분을 본사가 부담해 가맹점주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최근 성황리에 종료된 ‘캐릭터 토도리를 찾아라’ 프로모션은 많은 관심을 바탕으로 전국 각지에서 다양한 고객들의 참여가 이어졌고, 10월 15일 이벤트 당첨자 발표를 앞두고 있다.

당첨자는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되며, 카카오선물하기를 통해 풍성한 상품이 전달될 예정이다.

도시락전문점 <토마토도시락> 관계자는 “다양한 메뉴 개발과 안전한 식재료 공급, 그리고 활발한 홍보활동이 어우러져 전국 가맹점들이 호조를 띄고 있다.

본사의 노력과 가맹점주들의 소개에 힘입어 퇴직자와 여성창업자, 젊은 창업자 등 다양한 창업희망자들이 도시락창업을 위해 본사를 방문하며, 전화문의도 계속 이어지고 중이다”고 전했다.

이어 “프랜차이즈창업 <토마토도시락> 본사에서는 가맹점의 순탄한 운영을 위해 가맹점의 니즈를 정확하게 파악하고 이를 바탕으로 최선의 지원을 해주고 있으며, ‘본사의 고객은 가맹점’이라는 신념으로 상생의 길을 도모하고 있다.”고 밝혔다.

도시락창업 시장에서 소자본, 소점포 창업아이템으로 투자 대비 높은 수익성을 보장하며 도시락프랜차이즈의 입지를 단단히 굳힌 도시락전문점 <토마토도시락>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dachaewon.co.kr/)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