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앤탐스>앱 ‘마이탐’, 티몬서 앵콜 판매
상태바
<탐앤탐스>앱 ‘마이탐’, 티몬서 앵콜 판매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5.10.14 09:29
  • 조회수 6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일부터 오는 21일까지, 프레즐세트 및 무료 음료 쿠폰 제공
▲ <탐앤탐스>‘마이탐’, 더 풍성한 혜택으로‘티몬’서 앵콜 판매ⓒ탐앤탐스 제공

<탐앤탐스>는 12일부터 오는 21일까지 열흘간 소셜커머스 ‘티몬’에서 모바일 선불카드 앱 ‘마이탐’을 앵콜 판매한다.

지난 7월 티몬에서 첫 선을 보인 마이탐은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프레즐세트 및 무료음료쿠폰 제공 등 더 풍성한 혜택으로 돌아왔다.

<탐앤탐스>는 마이탐카드 1만원/3만원/5만원/7만원권 4종을 1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며, 티몬쿠폰혜택과 마이탐 신규회원 혜택을 동시에 제공한다.

마이탐카드를 마이탐 앱에 등록하면 금액에 따라 사이즈업 및 시럽/샷 추가, 무료음료 쿠폰 등의 다양한 혜택이 제공되는 것.

특히 마이탐카드 7만원권을 구입한 분들은 10% 할인된 6만3000원의 가격으로 프레즐세트 1매 및 무료음료쿠폰 4매, 아메리카노 쿠폰 2매 등 최대 11만7000원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탐앤탐스>의 최기영 온라인사업팀장은 “지난 여름 티몬에서 마이탐이 선보인 이후, 앵콜 요청이 쇄도해 다시 한 번 마이탐을 선보이게 되었다”며 “쉽게 만나볼 수 없는 혜택이 제공되는 만큼 <탐앤탐스>의 대표 메뉴들을 누구보다 스마트하게 즐길 수 있는 이번 기회를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전했다.

마이탐은 <탐앤탐스>의 모바일 선불카드 애플리케이션으로 1회당 5000원부터 최대 10만원까지 충전할 수 있으며, 결제시 구입 액수만큼 차감된다. 마이탐 구매 방법 및 이용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소셜커머스 티몬 마이탐카드 판매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탐앤탐스>는 신한카드와 제휴를 맺고 ‘탐앤탐스 S-Choice 체크카드’를 출시했다. <탐앤탐스> 매장에서 카드를 발급받으면 11월30일까지 30% 할인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또 1회 이상 사용하면 마이탐카드 1만원권을 자동 지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